메뉴 닫기

에센셜멀티비타민

스킨케어 컨실러 하나 공병 리뷰 – 1탄

에센셜멀티비타민

해양심층수와 큰다닥냉이싹추출물 함유로 두피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고, 에센셜 오일 함유로 과다 피지. 10가지 멀티 비타민을 함유해 비타민 성분을 강화하여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천연 에센셜 오일베르가모트 오일을 함유한 제품이다.

만약, 허브와 특정 식물, 꽃, 그리고 에센셜오일과 결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등 멀티 기능을 가지고 있다. 영양제도 잊지 않는데 면역력을 높여주는 스피루리나와 비타민은 용기에 담아가서 꼭 챙겨 먹는다.

에센셜멀티비타민

멀티케어용 제품으로 건조한 가을철 모든 피부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주요 성분인 흑진주 추출물은 최상급의 타히티산을 사용했으며 20여종의 미네랄과 아미노산, 칼슘,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도움을 준다.

◆설화수 ‘에센셜 립 마스크’ 설화수가 입술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력을 선사하는 ‘에센셜 립 마스크’를. 구연산과 비타민C가 풍부해 피부미용에 좋은 라임을 듬뿍 올린 라임타르트가 대표적이다. 울산은 이번 후원 협약 체결로 매 달 선수들을 위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멀티 비타민과 코어 헬스 에센셜 멀티비타민을 공급받는다. 시세이도 에센셜 에너지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 바르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진다.

에센셜멀티비타민 ‘바이탈 비타 12’ 라인은 해당 라인은 스킨과 세럼, 크림, 올인원 광채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삼양사 ‘어바웃미’는 ‘레드 레시피 클렌징 밀키밤’을 출시, 판매한다. 이외에도 메도우폼씨오일, 비타민C, 홍삼추출물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이 추가됐다.

등 멀티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이탈 비타 12’ 스킨 케어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울산은 이번 후원 협약 체결로 매달 바이오스 라이프 e 에너지 멀티 비타민과 코어 헬스 에센셜 멀티 비타민을 공급받게 됐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가장 대중적인 선물세트는 바로 ‘에센셜 울트라원 멀티비타민 버퍼드 비타민C’ 세트다.

‘SMLT’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은 ‘듀얼 에센셜 플루이드’와 ‘멀티 스팟 코렉팅 세럼’, ‘아이 레스큐 크림’ 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