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에센셜비타민

레츠큐어 ABC 비타민C 마스크팩 6종 레츠큐어 C-ster 순수비타민 파우더 by알짜

에센셜비타민

이와 함께 진저허니 에센셜 로션, 진저허니 크림, 진저허니 슬리핑 마스크도 선보인다. 스킨과 에센셜 로션, 크림, 슬리핑 마스크 4종을 판매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정샘물은 올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에센셜 틴티드 립. 이번 신제품은 라즈베리 씨 오일과 비타민E 숙신산으로 구성된 복합성분을 함유했다.

시슬리는 강력한 식물 활성 성분, 에센셜 오일,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로 포뮬라를 만들어 모근에 에너지를 주고 모발 재생을 돕는다는 총 6개 제품을 출시했다. 합성향료 대신 라벤더, 오렌지 등 에센셜 오일을 배합해 부드럽고 우아한 향을 냈다. 레몬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비타민C 성분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에센셜비타민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로 나이트 케어를 할 수 있는 달빛유자 수면팩은 유자 껍질에서 짜낸 오일을 그대로 담은 에센셜 비드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혼합해 만든 도테라 고유의 블렌드 오일 ‘딥블루 Blue’를 함유하고 있어 더욱 차별화된다.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을 함유한 ‘이지듀 DW-EGF 크림’도 인기다. 홍삼군·녹용군·루테인·비타민·밀크씨슬·프로바이오틱스·에센셜푸드 등 건강기능식품과 식품을 넘나드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센셜비타민 여름 자외선에 그을리고 가을 햇빛에 방심하여 얼룩덜룩 해진 피부톤에는 비타민C가 제격이다. 또한 바디, 스킨, 헤어, 에센셜 오일 등 전제품을 ‘AVEDA’사의 제품을 사용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혼합해 만든 도테라 고유의 블렌드 오일 ‘딥블루 Blue’를 함유하고 있어 더욱 차별화된다.

또 콜라겐과 히아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의 고순도 고농도의 성분이 포함돼 더욱 산뜻하고 촉촉하게. 세럼’, ‘쏘내추럴 에센셜 딥페이셜 오일’, 등도 도움이 된다. 분량의 비타민C를 한 병에 담았다. 천연 에센셜 오일을 혼합해 만든 도테라 고유의 블렌드 오일 ‘딥블루’를 함유하고 있다.

커피 에센셜’이라는 주제 아래 ‘나만을 위한 커피 한 잔’·’커피향 가득한 공간’·’커피로 연결된 사람들. 사료첨가제용 비타민 B2도 제조하고 있다.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 딥블루 액티브에는 천연 식물에서 추출된 폴리페놀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