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성멀티비타민

어떤 영양제를 선택해야 하는가? 영양제의 궁금증을 탈탈 털어본다!

여성멀티비타민

남성건강식품, 여성건강식품을 비롯하여 멀티 비타민 제품과 함께 병행하여 섭취하는 것도 좋다. 어린이는 최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중년 여성%의 뒤를 이어 어린이%가 선정됐다. 유산균,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3종도 ‘원스 인 어 문’ 브랜드로 출시된다.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여성을 위한 여성전용 활력 비타민에 스피루리나, 석류농축분말, 아티초크추출분말, 알로에베라겔, 사과농축분말등 을 추가했다. 이번 솔가 추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가 끝나는 9월 26일까지 계속되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처바이트 종합비타민과 ‘여성멀티비타민&미네랄’제품을 1 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올리브영의 6월 세일에서 영포티 고객은 ‘세노비스 여성용 멀티비타민미네랄’, ‘고려은단 비타민 C골드 플러스’ 등 비타민 상품군을 많이 찾았지만 다른 품목의 구매량도 증가했다.

여성멀티비타민

유산균,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 3종도 ‘Once in a moon’ 브랜드로 출시된다. 수분과 멀티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다. 스피루리나, 석류농축분말, 아티초크추출분말 등이 대표적이다.

키즈 멀티 비타민’을 출시했다.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여성전용 활력 비타민으로, 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했다. 이상사례 신고품목은 엘레뉴Ⅱ, 비오비천프리미엄, 종근당비타민C1000mg 순 # 38세 여성이 체중감소를.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여성멀티비타민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한 가지 영양소만 챙겨주는 일반 비타민과는 다르게 멀티비타민은 남성과 여성, 어린이와 임산부등 모든 사람들에게 공통적으로 작용하며 또 부족한 부분을 종합적으로 챙겨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9%, 여성 노인의 1%가 하루 권장량 이하의 단백질 섭취했다.

갱년기에 들어선 여성에게는 호르몬관리에 기여하는 회화나무 열매추출물, 마그네슘과 아연 등 미네랄, 레티놀이 다량 함유된 여성종합영양제, 여성 멀티비타민, 갱년기에좋은영양제를 권한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만성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버퍼드 비타민C 1000’과 30대 여성들을 위한 멀티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