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에스더비타민

종합비타민 꼭 먹어야할까?? 마리텔 소통여왕 여에스더가 말해주는 영양제 이야기 의학채널 비온뒤

여에스더비타민

여에스더는 "비타민D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으므로 섭취가 중요하다. 비타민D는 유방암, 대방암, 전립선암 예방 효과가 크다. 이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를 평균 11년 복용한 사람들의 암 발생률이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해 8%나 낮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에스더포뮬러의 종합비타민은 여에스더 박사가 현대인에게 필요한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 파이토케미컬을 배합해 개발했다. 그와 함께 암 예방에도 탁월하다. 또 포화지방을 경계해야 하는 분들은 저지방 우유를 마시는 게 좋다.

여에스더비타민

여에스더가 ‘아침마당’에서 비타민D의 효능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여에스더가 암 예방에 비타민D를 추천했다. 비타민D, 히알루론산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의사이자 방송인인 여에스더 박사의 책이 화제다. ‘아침마당’ 여에스더 비타민D. 사진-KBS ‘아침마당’ 방송 캡처 홍혜걸 여에스더 예방의학 박사가 ‘나를 지키는 힘, 면역력을 높이는 4가지 방법’에 대해 강의를 펼쳤다. 한편 여에스더는 최근 병원과 비타민 카페를 운영하는 등 바쁜 일정에도 불구 하고 두 아들의 공부 내용을 꼼꼼히 살피고 영양제를 챙겨 주는 등 대한민국 대표 슈퍼맘임을 입증했다.

여에스더비타민 어떻게 해야 하냐"고 질문하자 홍혜걸은 "유경씨도 나이가 좀 드신거다"며 다양한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이날 이수정 요리 연구가는 ‘내 몸 활력 레시피’ 코너에서 배추, 목이버섯, 햄프시드로 건강을 챙기는 비법을 소개한다. ‘전지적 참견시점’ 여에스더가 MC들을 비타민과 비유했다.

대개 혈중농도를 1ng/ml 올리려면 100 IU의 용량이 필요하다. TV조선 ‘아내의 맛’의 갱년기 그녀, 여에스더 박사를 만나다TV조선. 그리고 아침 식사 후 종합비타민제와 식물성 오메가3, 비타민 D, 칼슘 등 미네랄 제제, 히알루론산을 먹습니다.

여에스더는 병원과 비타민 카페를 운영하며 방송 프로그램 자문으로도 나서고 있어 최근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사진은 강의 중인 여에스더 박사. KBS 1TV ‘아침마당’ 오유경 아나운서는 “얼마 전에 병원에서 비타민D가 부족하다는 판단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라고 물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