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여에스더종합비타민

옵세허당은 어떤 영양제를 먹나요? 유튜브 최초? 영양제 먹방!,

여에스더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을 꾸준히 먹고 있다는 여에스더 대표는 “비타민 대부분이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따로 섭취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입맛을 돋고, 활기를 주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의사이자 방송인인 여에스더 박사의 책이 화제다.

상황이 여의치 않을 때는 종합비타민제라도 먹어야 한다"고 하자 여에스더는 "종합비타민제는 신체 기능이 제대로 돌아가기 위해 먹는다"라고 소개했다. 현실적으로 이렇게 먹는 건 거의 불가능하다”며 방법을 알려주는데 바로 자신이 일생을 걸고 매진하고 있는 여에스더 종합비타민과 유산균이라는 것. ​이 대목에서 목소리에 힘이 들어가고 눈이 빛난다. 채소와 과일 종합비타민제를, 동물의 내장과 햇볕 자외선 대신 비타민 D를, 고등어 대신 오메가3를, 우유나 멸치 대신 미네랄을 먹자는 것입니다.

여에스더종합비타민

저자 여에스더가 추천하는 상황별 영양제 선택지를 소개한다. 30일 방송하는 SBS ‘좋은 아침’에서는 홍혜걸과 여에스더 부부와 함께 영양제와 건강의 관계에 대해. 또 이날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D, 히알루론산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지난 마리텔 방송에서 여에스더, 홍혜걸 박사 부부는 종합비타민제를 먹어야 하는 이유와 고르는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2부에서는 여에스더 박사의 강연이 이어졌다. 홍혜걸은 정말 중요한 내용이라며 햇빛을 통해 몸이 흡수하는 비타민을 설명하는 여에스더는 채팅방 스캔에 나섰다. 물론 종합영양제나 비타민제를 챙겨먹는 사람들도 많다.

여에스더종합비타민 지상파·종합편성채널종편·케이블방송 가릴 것 없이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따로’ 또는 ‘함께’ 나와 온 국민의 건강 멘토 역할을 하는 홍혜걸·여에스더 의사 부부의 얘기다. 특히 한가지 영양소에만 집중하지 말고 다양한 영양소가 첨가된 종합비타민제를 추천했으며 여에스더는 "내 몸에 맞는 영양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냥 단백질 정도로 해도 될듯하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여 박사는 “저는 불량품으로 태어난 사람입니다. 대표 여에스더, 가 이 같은 움직임에 적극 동참해 눈길을 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를 평균 11년 복용한 사람들의 암 발생률이 그렇지 않은 경우에 비해 8%나 낮다.

탐스 ■에스더포뮬러, 멀티비타민 ‘울트라화이토’ 1 1 기부여에스더 박사의 영양 가이드라인. 이번 행사를 통해 기부되는 제품은 수서종합사회복지관과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된다. 과거 종합비타민제와 오메가3, 인삼제품이 인기가 있었다면 최근 유산균과 비타민D제제가 각광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