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연어된장찜레시피

연어초밥과 연어회 싸게 집에서먹기~

연어된장찜레시피

20개 ▶구이·찜·볶음·조림·튀김류 45개 등이다. 불고기피자를 연어철판볶음밥·감자미역국 등과, 뱅어포구이를 찹쌀밥·한우갈비탕 등과, 한우장똑똑이를. 고추장, 된장, 국간장 공급도 추진키로 했다. ‘윈터 레시피 Recip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의 일상 속 기상천외한 ‘잇 아이템’과 레시피들을 살펴봤다. 꽈리고추찜, 된장사과소스 등 지역 대표 농수축산물로 만든 향토음식으로 구성돼 있다.

연어된장찜레시피

이어 흑미 호두죽과 된장·매실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에 뒤이어 항정살 묵은지찜과 연어만두를 주요리로. 고안된 ‘된장 덮밥’도 선보일 예정이다. 송윤아는 케이블채널 올리브 ‘푸드에세이’ 특집편에 출연해 설경구가 극찬한 연어 양상추 초밥, 골뱅이 무침, 달걀국, 꽃게 된장 전골, 코다리찜 쌈밥 등의 레시피를 공개할 예정이다. 특별 레시피를 방송 최초로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개 △구이·찜·볶음·조림·튀김류 45개 등이다. 딤섬은 대나무 찜통에 담아 만두처럼 찌거나 기름에 튀기는 방법, 국수처럼 먹는 등 수많은 레시피가. 소스의 연어구이 샐러드 등 새로운 봄 메뉴를 더했다.

연어된장찜레시피 우니, 연어 알이크라, 해삼내장, 대게내장된장소스카니미소 등을 올린 뒤 계란노른자 가루와 얇게. 스무 살 이후부터 스스로 해 먹던 음식에 대한 레시피도 다 가지고 있었다. 발효공방 선물세트는 로즈마리 오일, 갈릭 오일, 고추장, 된장, 간장 등으로 구성했다.

특유의 레시피와 신선한 식자재로 제주 전통 명절음식고기산적, 제주건옥돔구이, 모둠전 등을 제공한다 구이, 된장 연어 구이 등을 추가하여 모든 연령층의 입맛에 맛도록 힘썼다. 평소와 다른 아침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스타일별 베드 트레이 레시피를 준비했다.

출시하며 레시피를 전수받아 본가의 맛을 재현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