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연포탕레시피

연포탕( Octopus Soup / テナガダコスープ )

연포탕레시피

서울시 동대문구 고산자로 ‘이쁜홍낙지’가 오늘의 ‘연포탕’ 레시피를 공개하는 대박 집이다. 스쿱과 살람은 낙지를 만질 때 물컹한 기분에 기겁하긴 했지만, 나래가 시키는대로 음식을 준비했다. 낙지 손질법에 관한 설명을 본 두 사람은 내내 소리를 지르고 기겁을 했다.

하지만 낙지가 들어간 현대의 연포탕이 아니라 당시의 레시피를 재현해내는 것이 핵심이었다. 특히 피로회복부터 스테미너 등 기력 회복에 좋은 갖은 재료들을 엄선해 궁합에 맞는 레시피로 조리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신감 넘치는 스쿱과 살람은 채소를 가루 내듯 썰고 각종 향신료를 마구 넣었다.

연포탕레시피

무가 투명하게익으면 대파를 넣고 끓이다 낙지를 넣어줍니다. 22일 오전 김보민 김민정 이슬기 이선영 조수빈 이재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KBS2 ‘그녀들의 여유만만’이 방송됐다. 9일 방송될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에서는 박나래의 어머니 고명숙 씨가 출연해 목포의 대표 요리 ‘연포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최근 포털사이트에는 낙지연포탕 만들기에 대한 레시피가 공개돼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올리브 개그우먼 박나래의 엄마 고명숙 씨가 목포의 대표 요리 연포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무를 다듬는다.

연포탕레시피 낙지엄마낙지볶음 & 세발낙지 & 연포탕 고기잡이갈치구이 & 갈치조림이 그 주인공이다. 그들의 미션은 박나래가 남기고 간 레시피를 참고하여 연포탕을 만드는 것이었다. 오늘일 밤 9시 방송되는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이하 ‘다해요”에 박나래 엄마 고명숙씨가 출연해 목포의 대표 요리 ‘연포탕’ 레시피를 공개한다.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 귀금속 가공’ 코너가 그려진다. ‘한식대첩3’ 여름별미편에 전라남도팀이 요리한 ‘꽃낙지냉연포탕’이 레시피가 공개됐다.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통해 족발을 삶는 방법을 특화시켜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식감과 풍미를 나타낸다 문어숙회, 연포탕, 등 다양한 해산물 먹거리도 선보여 단체고객의 인기를 얻고 있다. 박나래는 연포탕 레시피 비디오를 남기고 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