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엽산비타민

비타민/영양제/ 천연 엽산 vs 합성 엽산 뭐 먹지?

엽산비타민

비타민 A가 든 제품은 22개%에 불과했다. 미오-이노시톨, 엽산, 셀레늄, 비타민e, L-아르기닌, L-카르니틴, 셀레늄, 비타민E 등이 함유된 남성호르몬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그리고 불규칙한 생리를 조절하는 효능도 있다. 다음은 엽산%ㆍ비타민 B12%ㆍ비타민 C%ㆍ비타민 B6%ㆍ비타민 D%ㆍ아연%ㆍ망간% 순이었다. 비타민A가 든 제품은 22개%였다.

엽산비타민

엽산은 비타민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녹색 식물에 다량 함유된 영양성분이다. 철분과 엽산, 비타민B12, 비오틴, 판토텐산 등 수용성 비타민이 과량 함유돼 있었다. 영양소별로는 철분이 함유된 제품이 1%로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엽산%·비타민 B12%·비타민 C%·비타민 B6%·비타민 D%·아연%·망간% 등이 뒤를 이었다.

이집트콩은 식물성 단백질뿐 아니라 식이섬유와 엽산, 각종 비타민이 들어있어 영양학적으로도 훌륭한 식품이다. 17종의 비타민·식이섬유·엽산·철분 등 다양한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 엽산은 비타민 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서 초록색 식물에 널리 분포되어 있어 ‘잎’을 뜻하는 라틴어에서 그 이름이 유래되었다고 한다.

엽산비타민 백가지 향과 맛이 난다고 해서 백향과라고 불리는 패션후르츠는 비타민C, 니아신, 엽산, 칼륨, 식이섬유 등의 성분을 함유해 여신의 과일이라고도 한다. 또한 비타민 A, B, E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우리 몸에 면역 체계를 향상시켜 피부를 보호해 주고 식물성 엽산은 피부가 수분을 머금도록 도와줘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젊게 유지시켜 준다. 다음은 엽산%·비타민  B12%·비타민 C%·비타민 B6%·비타민 D%·아연%·망간% 순이었다.

다음은 엽산%·비타민 B12%·비타민 C%·비타민 B6%·비타민 D%·아연%·망간% 순이었다. 전체 제품의 5%개가 철분의 상한 섭취량 이상 함유했으며 엽산%, 망간%,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 D%도 하루 상한 섭취량 이상을 섭취할 가능성이 있었다. 산모와 태아의 건강을 생각 한다면 임산부 비타민이나 임산부 엽산을 준비하는 것도 센스있는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태아의 신경계결손을 예방, 유산 예방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엄마와 아빠가 함께 복용하면 좋다. 뱅크메로의 효능을 알아보자 메로는 니아신과 비타민, 엽산, 칼륨,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