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영국산비타민C

비타민C 1 – 알고 먹으면 더 놀라운 비타민C

영국산비타민C

한편,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한 병에 레몬 14개에 해당하는 1000mg의 비타민C가 들어 있는 비타민C 음료로,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식물 원료 등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를 함유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군으로 비타민C의 순수성을 위해 단 한 방울의 오일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영국산 비타민C와 뷰티 비타민이라 불리우는 비오틴도 함유되어 있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여성의 이너뷰티를 위한 성분을 고루 갖춘 제품이다.

고려은단은 비타민 생산업체 DSM와 영국산 비타민C 원료 독점공급계약을 2020년까지 연장했다 보증제도 ‘Quali-C퀄리씨’ 제도로 최고 품질의 원료를 생산하고 있다. 고려은단 측은 "비타민C 1000은 영국산 원료와 우수하고 엄격한 품질관리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이번 특별판을 추천한다. ‘영국산 비타민C’로 유명한 고려은단이 비타민 시장의 치열한 경쟁 탓에 둔화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영국산비타민C

고려은단이 세계적인 비타민 생산업체 DSM사와 영국산 비타민C Acid 97% 원료 독점 공급 계약을. Quali-C퀄리씨 제도로 최고 품질의 프리미엄급 원료를 생산하고 있다. 프랑스산 비오틴, 영국산 비타민C, 영국산 판토텐산, 독일산 비타민B₁, 미국산 아연과 구리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다.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DSM사의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해 제조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며, 지난해 ‘2017 THE PROUD’ 고객가치 최우수 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1정에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수분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고려은단 고함량 비타민C 1000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1정에 비타민C 1000mg을 함유하고 있다.

영국산비타민C 프리미엄 원료인 영국산 비타민C와 그 외 10r지 멀티 비타민을 함유해 비타민 성분을 강화하여 빛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엄격한 품질관리로 알려진 글로벌 비타민 생산업체인 영국 DSM사에서 공급받은 영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이너콜라겐은 콜라겐 뿐만 아니라 콜라겐 체내 합성에 꼭 필요한 영국산 비타민C을 사용하여 흡수율을 더 높였다.

비타민1000은 영국산 비타민C로 세계 최대 비타민 원료사 DSM사의 품질검사를 통과해 최고 등급-C을 획득한 원료를 사용했다. 비타민D와 비오틴을 더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세가지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500mg 함유돼 있어 노화 방지, 탄력과 피부 윤기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다양한 휴가지정보도 서로 공유하고 비타민C 1000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히알루론산, 알로에겔농축분말, 유산균혼합분말 등 피부에 도움을 주는 원료도 함유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