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영양제아연

되려 역효과? 같이 먹으면 안 되는 영양제 궁합 14가지

영양제아연

보다 확실한 보충을 위해 별도의 아연 영양제를 챙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비타민이나 미네랄 영양제는 원료의 출처에 따라 흡수율과 생체이용률, 안전성 등에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다만 아연 영양제를 먹을 땐 아연의 함량을 확인하고 먹는 것이 좋다.

따라서 아이들의 아연 부족을 효과적으로 막기 위해서는 별도의 아연 영양제를 챙겨줄 필요가 있다. 고품질의 아연 영양제를 고르기 위해선 먼저 아연의 ‘원료’를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은 지엠팜의 인기 유아 아연영양제 ‘더징크디’에 유산균을 더했다.

영양제아연

면역력 증강을 위한 방법 중 하나는 영양제 섭취다. 시중에는 키성장영양제로 판매되는 아연 제품이 여럿 있는데, 자녀에게 먹일 아연 영양제를 구입할 때는 무엇보다 불필요한 화학 성분이 없는지부터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합성 아연은 대량 생산이 가능한 데다 제조비용도 저렴해 아연 영양제의 원료로 많이 사용된다.

따라서 효과적으로 아연을 보충하려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아연 영양제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있다.   아연의 원료는 크게 합성과 자연 유래로 나눌 수 있다. 이에 성장기 어린이 영양제로 아연 제품을 챙겨주는 부모들이 많은데, 아이들이 먹는 아연 영양제를 구입할 때는 가격보단 화학 성분을 먼저 따져봐야 한다.

영양제아연 아연 영양제를 함께 챙겨주는 것이 더 효과적인 아연 보충방법이다. 하루에 200mg가량의 아연을 섭취하면 급성 중독이 생길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더플로레는 자연에서 유래한 17종의 유산균과 건조효모 아연을 함유한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였다.

  이러한 아기용 아연 영양제를 구매할 땐 첨가물 여부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리틀 자이언트 프로폴리스 600’은 1년치 대용량 제품으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아연을 담아낸 영양제다. 바로 원료와 화학부형제다.

따라서 키즈아연 등의 어린이영양제를 통하여 부족한 아연을 보충할 필요가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더플로레는 유산균과 아연을 함유한 성장기어린이영양제 ‘키즈징크락토’를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