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렌지비타민

과즙팡팡! 과일 캐릭터 스퀴시 만들기 스펀지로 수박 오렌지 스마일 스퀴시 만들기 성공했을까? DIY Squishy

오렌지비타민

그린키위는 물론이고, 썬골드 키위에도 오렌지나 레몬보다 비타민 C가 훨씬 많다. 비타민 음료 삼총사 레몬에이드, 비타민 음료, 오렌지주스 중 비타민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음료는 어떤 것 일까? 간단한 실험을 통해 세 음료 중 비타민이 가장 많이 함유된 음료를 알아본다. 비타민C 함량이 그린 키위의 경우 100g당 85mg, 썬골드 키위 3mg로, 썬골드키위에는 오렌지 3배 이상의 비타민C가 들어있는 것과 같다.

심사기준은 인터넷 투표 50%와 현장심사 50%로, 오란씨의 파인애플, 깔라만시, 오렌지 라인업에 맞춰 비타민C가 가득한 오란씨를 대표하는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가진 여성이 선발 대상이다.

오렌지비타민

흔히 비타민C는 오렌지와 레몬, 감귤에 풍부하다는 인식이 많지만, 시트러스 계열을 제외한 다양한 과일과 채소가 비타민C의 보고다. 비타민C 함량이 그린 키위의 경우 100g당 85㎎, 썬골드 키위 3㎎으로, 썬골드키위에는 오렌지의 3배 이상 비타민C가 들어있는 것과 같다.

오렌지비타민

그린키위는 물론이고, 썬골드 키위에도 오렌지나 레몬보다 비타민 C가 많다. 하루 한 알의 키위로 일일 비타민C 권장량㎎을 채울 수 있다 보니, 매일 키위 한 알을 천연 비타민제처럼 먹는 사람도 늘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