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르비스비타민B

MBLab COSMETIC SERMENT 세안 워시파우더

오르비스비타민B

비타민과 오렌지 추출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화이트닝을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이너뷰티 NEW 화이트 스텝 비타민C*180정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30정 4천5백원. 3 아몬드와 호두 등의 견과류에 함유된 비타민E는 혈액 순환을 촉진해 피부톤을 맑게 개선한다.

오르비스 화이트 스텝 비타민C는 오르비스 쇼핑몰과 무료 주문 전화-301-505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오르비스 신규회원은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오르비스에서는 스트로베리향 철을 선보였다. 최근 티젠은 물을 부으면 발포비타민처럼 스파클링 기포가 생성돼 청량감과 갈증해소 기능을 강화시킨. 클렌저’를, 오르비스는 탄산 거품 팩인 ‘휩 소다 팩’을 선보였다.

오르비스비타민B

서인영이 모델로 나선 CJ 뉴트라의 ‘inner b이너비’ 제품 광고는 이너뷰티 제품을 강렬하게 인식시켰다 좋은 비타민 B2까지 피부 전체를 건강하게 하는 영양소들로 가득하다. B프로그램’ 건강하고. 돕는 비타민 C도 500mg도 함유되어 있어 더욱 효과적인 작용을 한다. 9천8백원, 오르비스. 8 허벌리즘 붉은 기와 피지, 뾰루지를 동시에 관리하는 프레시한 마무리감의 딥. 등 비타민 B·D·E가 많이 함유된 음식을 챙겨 먹는다.

트러블 피부에 유효한 성분은 바로 ‘비타민 B’군이다. 오는 12월 까지 두 달간 클리어 스텝 비타민 B를 정상가격에서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 오르비스 화이트 스텝 비타민C 비타민C의 더블 시너지 효과로 몸 속부터 빠른 미백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르비스비타민B 친환경 수분과학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다이어트시에 충분하게 챙기기 힘든 식이섬유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쁘띠 쉐이크’를 출시합니다. 간 오르비스의 대표 이너 뷰티 아이템 4종 ‘요구르트향 칼슘’, ‘스트로베리향 철’,‘레모네이드향 비타민C’, ‘비피더스EX’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2 DHC의 비타민 B 믹스. 체내의 신진대사를 높이고 항산화 효과를 줘 피부를 생기 있게 한다.

오르비스 콜라겐 엑설런트 석류와 적포도의 새콤달콤한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콜라겐 펩티드, 엘라스틴,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다. ◆ 오르비스, 뉴 화이트 스텝 비타민C 출시 친환경 코스메틱 오르비스는 본격적인 자외선 시즌을 맞아 화이트닝을 효율적으로 도와주는 이너뷰티 NEW 화이트 스텝 비타민C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3 콜라겐 젤리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비타민 6가 피부에 활력을 주고 탄력을 증진시킨다.

콜라겐에 비타민C 등을 넣어 시너지를 내도록 했으며, 오르비스 ‘콜라겐 젤리’는 새콤달콤한 맛으로 디저트처럼 먹을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오르비스의 ‘머스캣 콜라겐 스파클링’은 콜라겐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음료. 체내에 흡수되기 쉬운 양질의 저분자 콜라겐이 6000㎎쇠고기 스테이크 3장 분량이나 들어가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