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오이냉국레시피

10분만에 뚝딱 건강한 미역오이냉국 만드는 팁! 만드는법 심방골주부표 황금레시피

오이냉국레시피

◆ 미역 냉국 레시피 오이 1개를 반으로 잘라 3~4cm크기로 채썬다. 이혜정이 공개한 레시피를 살펴보면 먼저 미역을 불려 놓은 뒤 오이 1개를 반으로 잘라 채를 썬 후 찬물에 담가놓는다. 일반적인 오이냉국 만드는 법과 백종원 미역오이냉국은 조금 다른 부분들이 있다.

끊는 물에 불린 미역을 넣고 살짝 데친다. > 21일,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더위 이기는 ‘매운 요리 열전’으로 감칠맛 폭발하는 ‘오이냉국’의 육수 비법이 공개됐다. 뜨거운 물을 붓고 살짝 끓이다가 국 간장 1큰술을 넣어준다.

오이냉국레시피

이혜정이 공개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그래서 많은 오이냉국 황금레시피를 뒤져봐도 백종원 미역오이냉국만한 레시피를 찾기가 어렵다.

  지난 8일 방송된 MBN ‘알토란’은 ‘아삭한 천연 보약 오이’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요리연구가 이혜정은 자신의 노하우을 담은 ‘미역냉국’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오이지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이냉국레시피 이날 방송에서는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오이 밥상’과 관련해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오이지, 오이냉국 레시피를 공개한다. 손질한 오이는 두껍게 채 썬다. ◆ 오이 냉국 레시피 오이를 굵은 소금을 손에 쥐고 가시 부분을 문질러 손질한다.

이어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여름 무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해 아주 시원하고 매콤하게 맛볼 수 있는 여름별미 ‘매콤새콤 오이냉국’과 ‘매콤달콤 김치비빔국수’ 레시피를 공개한다. <오이지. ※ 매콤 오이지무침의 경우 고춧가루 1큰술 반을 넣으면 매콤하게 먹을 수 있다. 양파는 곱게 채 썰고, 청양고추와 홍고추는 송송썰어 준비한다.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수미네 반찬’에서는 이혜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오이미역냉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