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와인파티음식

감바스 만드는법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와인안주추천 레시피 알아히요 까수엘라 만들기

와인파티음식

슈퍼 디바 적우가 와인파티형 콘서트를 펼친다 최고급 와인과 칵테일은 물론 자신이 손수 준비한 레시피 음식을 제공한다. 9일에는 세계적 크로스오버 테너 폴 포츠와 왁스, 이현우 등의 공연이 펼쳐진다. 와인을 가지고 ‘이 와인 좋다, 별로다’ 하면서 스토리를 풀 수 있는 것이 와인이다.

특별히 유명 파티 디렉터 하수잔이 디렉팅을 한다.  특별히 유명 파티 디렉터 하수잔이 디렉팅을 한다.

와인파티음식

홈플러스는 킹크랩과 스테이크, 와인 등 홈파티 음식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가정에서의 파티 문화가 있었다.

와인과 맥주 파티가 곳곳에서 열린다. 적우는 이날 콘서트에서 최고급 와인과 칵테일, 그리고 자신이 손수 준비한 레시피 음식을 제공한다. 적우는 이 날 공연에서 최고급 와인과 칵테일, 자신이 손수 준비한 레시피 음식을 제공한다.

와인파티음식 디테일한 음식 세팅법 와인 파티할 때 메인 식탁에 놓을 센터피스가 마련되지 않았다면 큰 보울에 여러 가지 종류의 과일들을 수북이 담아 센터피스 대용으로 사용한다. 홍콩 와인&다인 페스티벌이 10주년을 맞이했다. 약선음식 체험관 등을 운영한다.

신라호텔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영빈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파티에는 연말에 어울리는 음식과 곁들이기 좋은 와인 10종이 제공되는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적우는 “1년 만이다. 뮤직 파티도 열린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