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동레시피

간단하게 일식우동 만들기.

우동레시피

‘집밥 백선생3’ 고깃집 김치볶음밥·김치볶음우동 레시피 공개 ‘감탄사 연발’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김치로 만드는 집밥 요리 레시피를 공개했다. 흔히 밥과 함께 먹는 카레지만 탱글탱글한 우동면을 넣어 별미로 즐길 수 있다. 초간단 레시피에 김국진은 "이게 끝이냐"며 간단한 법에 놀라워했다.

이번 백종원표 레시피는 백종원이 집필한 세 권의 저서 『백종원의 식당. 국수와 우동류, 별다른 반찬이 필요 없는 덮밥과 볶음밥류까지 실속 있는 한 그릇 요리들을 소개한다. 투데이   CJ제일제당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았다. 채 썬 양파와 대파에 전분을 묻혀 기름에 튀긴다.

우동레시피

집밥 백선생2 /tvN ‘집밥 백선생2’ 방송 캡처 ‘집밥 백선생2’ 백종원이 냉우동 레시피를 공개했다. 닭고기, 홍피망, 청피망, 당근, 데리야끼소스, 우동면, 가다랑어포 닭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준비 합니다. 이날 중국에서 먹을 수 있는 중국식 볶음우동의 홈메이드 비법 레시피가 공개됐다.

– 재료 : 우동사리 3, 소 불고기 300g, 계란 1, 카레가루 3큰술, 시판 소 불고기양념, 당근 레시피 소 불고기에 시판용 소스 반 컵, 물 반 컵, 당근을 넣고 하루 정도 숙성시킵니다. <초 간단 5분 참치볶음 우동 레시피> 재료: 참치통조림, 우동면과 스프, 김치, 모짜렐라 치즈, 대파 기름을 두른 팬에 잘게 썬 김치를 넣고 볶다가 우동면을 넣는다. 라면’, ‘Part 04 의외로 만들기 너무 쉽고 맛있는 파스타’, ‘Part 05 오동통통 쫄깃함이 살아 있는 우동’, ‘Part 06 취향대로 골라 먹어요 별별 면 ‘로 구성 돼 있다.

우동레시피 초보창업자도 충분히 따라할 수 있도록 불고기집, 분식집, 김치찌개집, 우동집 레시피를 간소화하며 관심을 끄는 중이다. 초 간단 레시피! “불고기 볶아 카레가루 넣고 끓이다가 우동면” 비주얼부터 굿 이상민이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선보인 요리 ‘카불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tvN방송 캡처 <백종원표 ‘김치볶음우동’ 레시피> 남겨둔 볶은 김치를 팬에 투하한다.

후춧가루를 넣고 볶음우동 넣고 볶아 주세요 면이 익으면 굴소스로 간 맞추면 완성입니다. 파와 양파, 당근을 잘게 썰고 돼지고기도 썰어준다. 된장우동 ‘카츠우동’ 레시피 핸드블렌더에 밀가루와 달걀을 넣고 돌려 면 반죽을 만든다.

액상소스에 설탕, 식초, 레몬 1/6 정도를 짜서 넣어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