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먼비타민

Vlog: 먹고 일하는 3월 일상 & 영양제 소개 및 추천?

우먼비타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SPASH가 20대 여성들을 위해 멀티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과 비타민D1000로 구성된 20대 여자 추천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최근 이런 애로점을 해소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메가 멀티비타민 미네랄 맨과 우먼을 신규 런칭해 중장년층 남성과 여성들이 건강관리에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종합비타민 ‘아프로디테 포 우먼’ 제품이 있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헤라 실버 포 우먼은 비타민을 개별적으로 섭취하기 힘든 노년 세대 여성을 위해 필요한 영양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제품이다.

우먼비타민

멀티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 이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멀티비타민 포 맨’, ‘멀티비타민 포 우먼’, ‘효모 비타민D’, ‘철분’ 등 4종이다.

이처럼 장도연은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과 개그우먼 선후배로서 공감대를 형성하는가하면, 언니들마저 놀라게 만든 열정과 반전 예능감을 발산하며 새 시즌의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스페쉬는 멀티비타민 데메테르포우먼 3-SET 구매 시 10% 할인과 함께 동일한 용량의 상품을 1개 더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디타민의 종합비타민은 총 2종으로 남성용 제품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맨’과 여성용인 ‘메디타민 트루퍼포먼스 포우먼’이 있다.

우먼비타민 스페쉬 멀티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 제품은 여성종합비타민으로 4050 중년 여성을 위한 올인원 맞춤형 비타민이다. ‘멀티비타민 포 우먼’은 여성전용 활력 비타민으로, 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함유했다.

스피루리나, 석류농축분말, 아티초크추출분말 등이 대표적이다. 활성산소를 제거해 만성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버퍼드 비타민C 1000’과 30대 여성들을 위한 멀티 비타민 ‘클레오파트라 포 우먼’으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센트룸 포 맨은 여성에 비해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인해 더 많은 에너지 생성을 필요로 하는 남성의 영양요구량을 감안해 비타민 B군이 강화됐다.

멀티 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이 있다. 센트룸은 작년부터 성별 연령에 따라 상이한 영양 요구량에 맞춰 개발된 맞춤형 멀티비타민 미네랄 ‘센트룸 젠더’를 선보이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