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우스타소스

요리 : 마멀레이드 돼지안심구이 w/ 하인즈 우스타소스 크래프트 A1 소스

우스타소스

해물맛 스낵의 시장점유율은 전체 스낵 시장의 10% 안팎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시장 성장가능성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스파게티는 물론 피자, 토스트, 볶음밥, 오므라이스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할 수 있다. 토마토의 진한 풍미가 데미글라스, 우스타소스와 어우러져 깊은 맛이 살아나는 스파게티소스로 스파게티는 물론 피자, 토스트, 볶음밥, 오므라이스 등 다양한 응용요리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가쓰오부시다랑어포를 넣어 깊은 풍미를 더했으며, 과자 모양도 오코노미야끼를 본떠 둥글넓적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해물요리에 많이 들어가는 우스타 소스를 더해 해물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그리고 소유진은 조리 과정이 짧게 담긴 동영상을 첨부해 이해를 도왔다.

우스타소스

과자 기지도 오코노미야끼를 그대로 본떠 둥글 넓적하게 만들었다. 새콤달콤 탕수육 소스 같기도 하고 중국음식 소스같기도 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김소봉셰프 레시피의 특징은 돈가츠의 소스인 우스타 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미소를 이용한 독특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해물요리에 많이 들어가는 우스타 소스도 더해 해물 특유의 감칠맛을 살렸다.

우스타소스 이때 고춧가루를 따뜻한 물에 불려줘도 된다. 이어 준비할 것은 소주잔 기준으로 우스타소스 한 잔, 케찹 한 잔, 물 두 잔, 설탕 한 잔, 우유 한 잔. 계속 루를 만들면서 다른 그릇에 우스타소스, 물, 케찹을 넣고 잘 섞어준다.

백종원이 4일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 우스타 소스 없이 돈가스 소스를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다. 토마토의 진한 풍미가 데미글라스, 우스타소스와 어우러져 깊은 맛이 살아나는 스파게티소스로 스파게티는 물론 피자, 토스트, 볶음밥 오므라이스 등 다양한 응용요리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먼저 고춧가루를 두 숟갈 넣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