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위염에좋은음식

☆위염, 궤양에 탁월한 양배추감자 음료ㅡ정말 큰 효과를 보실거에요?☆

위염에좋은음식

특히 신체의 산성도를 조절하는 알칼리성분이 들어있는 생강, 심황, 오레가노, 비트 주스, 블루베리, 크랜배리 주스가 위염에 좋다. 그중에서도 양배추는 위염 환자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손꼽힌다. 양배추 즙은 위속 산도의 균형을 잘 잡아주고 자연 효소로 위장의 주름을 강화해준다.

이처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 위염에 도움되는 음식으로는 양배추와 브로콜리 등이 있다. 위에 좋은 음식을 섭취해주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그렇다면 좀 더 편리하면서도 효과적인 위염에좋은음식은 없는 걸까? 최근 전북대학교 산학협력단 주관하에 진행된 위염 및 역류성식도염 염증개선 실험 결과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위염에좋은음식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한 양배추 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대표적으로 양배추가 잘 알려져 있다. 속 쓰림과 소화불량 위염 초기 증상 너무 흔한 증상이지만 무시하고 방치하게 되면 위암으로 발전할 위험이 있다. 우유에는 당단백질이 풍부해 위벽을 보호해준다.

위염에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산화방지제가 풍부한 음식은 위염에 좋다. 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감자, 연근, 양배추, 브로콜리 등이 있다. 최고의 음식은 ‘홍삼’이다.

위염에좋은음식 홍삼은 위염의 원인균인 헬리코박터균을 제거해 위염을 개선하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양배추는 천연 소화제로 익히 잘 알려진 음식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약해진 소화기능을 높여주는 셀레늄이 다량 함유돼 있다. 그 밖에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채소나 과일 등 위염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더순수렛츠미에서는 위염에 좋은 음식 양배추와 브로콜리로 만든 유기농 건강즙 ‘플래티넘 양배추브로콜리즙’을 선보인 바 있다. 주성민코리아 전성배대표는, “오늘도 역류성식도염, 위염에 좋은음식, 치료방법, 식이요법을 찾아 많은 분들이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고 있다. ‘위염에 좋은 음식’, ‘역류성식도염에 좋은 음식’ 등을 찾아보면 양배추의 효능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양배추즙은 위 궤양이나 위염에 좋은 음식이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저염식 위주의 식단을 짜는 것은 물론, 당류는 줄이고 위염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게 도움이 될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