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기농영양제

제주 귀농귀촌 유기농당근 농사 (영양제 작업)

유기농영양제

배의 상품가치를 떨어뜨리는 ‘배나무 굴나방’은 끈끈이 장치를 설치해 방제한다. 노 씨는 유기농 재배를 위해 열심히 공부한다. 전남 장흥군이 최근 자연농자재 연구회원을 대상으로 한방영양제 제조실습을 진행했다.

만든 영양제를 배나무에 뿌리고 원적외선까지 쐬게해 배의 면역력을 높였다. 특히 사료나 배변패드 같은 기본적인 제품 외에도 영양제, 수제간식 등의 매출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2016 국회수상 소비자선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건강식품 브랜드 자연지애는 국내최초 유기농 홍삼제품. 갖춘 영양제로 알려졌다.

유기농영양제

배의 상품 가치를 떨어뜨리는 ‘배나무굴나방’은 끈끈이 트랩을 설치해 방제한다. 또 불가사리 효소영양제를 직접 친환경 유기농 농사에 활용한 결과 일반 유기농에 비해 30% 이상 높은 수확을 얻게 되자 이를 제품화 하게 됐다. 한방영양제 등을 활용해 영양분을 공급하고 있다.

전남 장흥군은 지난 16일 자연농자재 연구회원을 대상으로 한방영양제 제조실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화학비료 대신 당귀와 계피, 감초 등을 섞은 한방영양제를 뿌려준다. 운전사로 일할 때에도 틈나는 대로 유기농 기술을 배우러 다녔다.

유기농영양제 만든 영양제를 배나무에 뿌리고 원적외선까지 쐬어방사 배의 면역력을 높였다. 캐나다 수입 종합영양제 등 건강기능식품 전문 주식회사 브리오가 선보인 종합비타민 ‘포헤바 퓨어. 4가지 유기농 과일혼합 분말과 12가지 유기농 야채혼합 분말을 엄선해 담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장흥군, 유기농 실천 위한 한방영양제 제조 실습 진행 전남 장흥군은 지난 16일 자연농자재 연구회원을 대상으로 한방영양제 제조실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때문에 전남지역에서 복숭아에 대해 유기농 인증을 받은 농가는 2곳에 불과하다.

대해 유기농 인증을 받은 것은 단 2농가이고 전문적으로 복숭아만 농장운영하는 곳은 노상현씨가 유일하다. 최초로 유기농 인증을 획득, 억대 소득을 올리고 있어 화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