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니시티건강식품

#Unicity #유니시티 #유니크패밀리 #이영하그룹 회원직접판매 네트워크마케팅

유니시티건강식품

유니시티코리아는 18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스 라이프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제품을 개발해 전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 중인 글로벌 웰니스 기업이다.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수단의 경기력 증진을 도와 이번 시즌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밝혔다.

기쁘다”라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수단의 경기력 증진을 도와 이번 시즌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아산 우리은행은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아산 우리은행이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니시티건강식품

아산 우리은행 위비구단주 은행장 이광구는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했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날 소정의 후원금과 함께 어린이를 위한 유니시티의 건강기능식품 멀티비타민 ‘칠드런스 포뮬라’, 어린이용 칼슘보충제 ‘칠드런스 칼슘’을 전달했다.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은행장 이광구, 이하 우리은행 농구단은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16일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우리은행 농구단 장안호 단장과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가 참석한 가운데 아산 이순신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유니시티코리아 조경규 상무는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유니시티건강식품 유니시티코리아는 장 건강에 도움 주는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스 라이프 7 Life 7’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베스트 일레븐 울산 현대가 건강식품전문기업 유니시티 코리아대표이사 록키 스마트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황재균 선수가 전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경쟁하는 메이저리그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산 우리은행 위비 여자프로농구단구단주 은행장 이광구은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남북단일팀에게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등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위비 아산 우리은행 위비는 지난 15일 유니시티코리아와 건강기능식품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기쁘다”며 “유니시티의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선수단의 경기력 증진을 도와 이번 시즌 통합 5연패를 이룰 수 있도록 기원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