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린기레시피

바삭바삭 달콤새콤매콤 유린기

유린기레시피

대파볶음, 유린기, 야사이 야끼소바, 부타미소야끼, 문어초회의 레시피를 수록했다. 뭘 고를지 고민이 될 정도다 여기에 더해 단골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킹 클래스를 열어 레시피를 공유하기도 했다. 이에 ‘냉장고를 부탁해’ 제작진은 이연복 셰프의 고기차이나 레시피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의 유린기 레시피가 화제다. ◆ 요리 하수 – 간장 소스를 끼얹어 ‘유린기’ 많은 사람들이 치킨은 남지 않는다고 하지만 의외로 남은 치킨을 이용한 레시피들이 몇가지 알려져 있으며 가장 유명한 레시피 중 하나가 깐풍기라고 할 수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의 ‘고기차이나’ 레시피에 관심이 쏠렸다.

유린기레시피

음식을 맛본 소비자들은 ‘제품을 쉽게 활용할 수 있어 집에서 직접 요리해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도식 마크니커리는 인도 정통 레시피를 기반으로 허브와 토마토퓨레, 휘핑크림, 버터 등을 혼합해. 직화 고마족발은 중화풍 유린소스와 고추, 마늘 토핑을 곁들여 고급 중식요리인 유린기를 족발로 승화시켰다.

지난 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김풍은 이연복 셰프가 유린기를 만드는 방식과 유사한 조리법으로 오린기를 만들기 시작했다. 마요네즈를 좋아하는 박정현의 입맛을 맞췄다.

유린기레시피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순백 유린기 ‘고기 차이나’ 튀김옷 황금 레시피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이연복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유린기를 선보였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튀김 바삭하게 만드는 비법 공개 ‘대박’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냉장고를 부탁해’ 이연복 셰프의 유린기 레시피가 화제다. 1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에는 그룹 노을의 강균성과 배우 강예원이. 닭가슴살 유린기와 중화풍 고기볶음 요리인 ‘고기 차이나’를 선보였다.

이 유린기한테. 기가 막히다"며 연신 감탄했다. 이연복 셰프의 ‘고기 차이나’ 레시피에 따르면 유린기의 튀김 반죽은 감자전분, 밀가루, 물을 섞어 만든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얼마전 방송에서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었던 유린기. 유린기는 ‘뜨거운 기름을 뿌린 닭고기’라는 뜻으로 튀긴 닭고기와 야채, 간장소스를 부어서 먹는 중국 요리다. 지난 1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는 가수 강균성과 배우 강예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