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산균영양제 실패없이 고르는법

실패없는 유산균 고르는법!

유산균은 장내 세균총을 정상화함으로써 여러가지 이점을 가집니다. 그런데 시중에 나와 있는 유산균의 종류가 너무 많습니다.

이중에서 4개의 제품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제품 셀티아이 엘포비 듀오락 드시모네
원료사 듀퐁다니스코 듀퐁다니스코 셀바이오틱 듀퐁다니스코
유산균주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비비도박테리움 비피덤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비비도박테리움 비피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러스

스트렙토쿠스 써모필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

비피도박테리움 롱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비피도박테리움 브레브

스트렙토쿠스 써모필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롱굼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

락토바실러스 파라카제이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비피도박테리움 인판디스

보장균수 50억~100억 25억~100억 10억~30억 1000억~4500억
제형 캡슐,분말 캡슐,분말 캡슐,분말,츄어블,드롭 캡슐,분말,드롭
보관 냉장 냉장 실온 냉장

유산균영양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는 유산균과 아연을 함유한 성장기어린이 유산균영양제 를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벤트 진행 품목으로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과 프리바이오틱스유산균이 결합된 ‘뉴장안에화제’, 어린이영양제인 ‘키즈징크락토’, 눈영양제인 ‘눈촉촉 오메가3’등 총 3가지입니다. 한국인 맞춤 유산균 트루락 패밀리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 는 온 가족 면역력을 지키는  꼭 필요한 유산균 영양제”라고 했습니다.

챙겨 먹으면 좋은 영양제 유산균과 엽산은 임신 전부터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연과 비타민도 첨가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생리 활성까지 돕는 등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영양제로 기능할 수 있는 트렌드에도 발을 맞췄습니다. 이는 어린 아이도 예외가 아닙니다. 장내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성장기 권장 영양제 중 하나로 주목받는 이유입니다.

이럴 때 임산부 유산균영양제을 챙겨 먹으면 장내 유익균을 늘리는데 도움을 받아 배변 활동이 개선되어 변비 해결에 효과적이므로 임산부 영양제로 유산균을 챙기는 것은 1석2조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일반 영양제처럼 먹고 있지만, 이 중 기대했던 효과를 보지 못하는 소비자도 적지 않습니다. 영양제를 꾸준히 먹는 것은 나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정성이고 좋은 태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유산균영양제도 좋습니다. 투입균은 제품 제조 시 넣은 균의 수를, 보장균은 투입한 유산균 중 유통기한까지 살아남는 균의 수를 표시한 것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의 특성을 살펴봤다면 제품에 어떤 성분이 첨가됐는지도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장에 분포하고 있는 유익균의 수를 늘리고 유익균의 먹이를 공급해 유익균이 유해균보다 높은 비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가루 형태로 유산균영양제을 섭취하는 것이 구강 건강에 좋습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