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산균캡슐

프로바이오틱스는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우리아이 삐뽀삐뽀

유산균캡슐

또한 특허 기술의 장용성 캡슐을 사용하여 장내 유산균 생존률을 높인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로 11번가에서 13일부터 19일까지 CJ제일제당의 ‘BYO 유산균’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개월 분 ‘BYO 장 유산균’ 60캡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화학부형제는 유산균 캡슐 제제를 만들거나 분말 가루가 딱딱하게 굳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넣는데, 지속적으로 섭취하면 체내 축적될 우려가 있으므로 최대한 배제된 제품을 먹는 것이 바람직하다. 이 외에도 마트나 약국에서도 유산균 음료와 캡슐이나 가루로 된 건강기능식품이 넘쳐납니다.

유산균캡슐

또한 본 연구에서 선발된 유산균은 캡슐, 분말 및 과립형태 제품 개발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대량 생산을 위한 발효조건, 품질개선 방법 등의 연구가 선행돼야 할 것으로 사료된다. 캡슐형 제품도 토종 식물성 유산균인 SJP유산균을 종균으로 17곡과 여러 가지 한약재와 식물추출물을 발효시킨 ‘효소’를 함유하고 있다. 뉴장안에화제는 특수 장용성 코팅 캡슐을 사용해 유산균을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장용성 캡슐을 사용하여 유산균의 생존률이 높은 것 또한 이 제품의 특징이다.   닥터캡슐 프로텍트는 이 외에도 원재료부터 용기까지 전면적으로 변화를 줬다. 일상에서도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식물성 캡슐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화학 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산균캡슐 31일 한미약품에 따르면 장용락캡슐은 유산균의 일종인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를 함유해 장 질환을 유발하는 병원균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설사·변비를 예방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장용락은 위산에 녹지 않는 장용코팅캡슐로 개발돼 100억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말했다. 2중 캡슐 양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늘려 한 병에 강력한 유산균 캡슐이 약 150개 이상 들어가 있다.

라이프스토리의 업체 관계자는 "좋은버릇 참 유산균 레이디는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고 화학부형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임산부가 섭취를 해도 전혀 무방하다"고 전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캡슐의 크기는 작아지고 유산균의 함량은 증가한 것이 특징이다. 식물성캡슐을 사용하였고 화학부형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임신을 한 임산부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결합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제품으로, 장용성 캡슐을 사용하여 유산균을 장까지 안전하게 이동시킬 수 있다.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은 장용락캡슐이 100억 생유산균이 함유됐다고 3일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