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아유산균

김장 김치 동요동화 연속보기

유아유산균

 우선 유산균 균주마다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복합균주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유아 유산균이다. 이번에 기부된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은 유아나 소아에서부터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가루 유산균으로 소셜커머스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생애 첫 이유식 체험 등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식회사 더플로레의 어린이, 유아 유산균 ‘키즈징크락토’는 17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유아유산균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7세 이하 유아를 위한 유산균 ‘VSL Baby’부터 성인을 위한 ‘VSL프로바이오틱스’까지 순차적으로 국내 입점될 예정이다. 기간은 이번 달 말까지다. 최근에는 신바이오틱스 유아 유산균을 찾는 부모들의 손길이 늘고 있다.

유산균은 유아 등에서 항생제 복용으로 인한 심각한 설사 등의 발생을 줄일 뿐만 아니라 신생아의 괴사성 장염 등의 치료에서 유효한 효과를 보인다. 각 연령대의 장내 환경을 분석해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영양소에는 유산균과 아연이 있다.

유아유산균 연령별 제품은 유아용 ‘락토핏 생유산균 베베’, 어린이용 ‘락토핏 생유산균 키즈’, 온가족용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가 있다. ㈜닥터비오비 리틀케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유아유산균 베베락토듀얼이 새롭게 리뉴얼 되었다고 리틀케어 측은 밝혔다. 이런 영유아기 및 아동기 아이들에게는 유아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시켜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유아 유산균 제품을 구매할 때에는 몇 가지 참고해야 할 사항이 있는데, 우선 복합균주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시판되는 일부 유아용 생유산균들은 인공적인 맛과 향을 내는 식품첨가물을 넣어 기호성을 높이기도 하는데, 이들은 건강에 유익한 영향이 전혀 없고 오히려 체내에 축적될 우려가 있다. 뱅크유산균 음식 및 섭취시 주의점 유아유산균 섭취를 위해서는 새콤한 맛이 나는 요구르트를 먹일 수 있다.

유아 유산균을 구매할 때에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다. 유아 전용 유산균 ‘장대원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대원제약 따라서 유산균은 냉장보관이 필요할 수도 있고, 상온에 보관해도 괜찮은 제품이 따로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