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자에이드레시피

‘딜리셔스’의 블루베리 유자진저 에이드

유자에이드레시피

흥국에프엔비는 문경 오미자를 활용한 ‘맘스 오미자 자몽ㆍ오미자 유자’ 티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시원하게 냉장 보관된 초정탄산수 플레인과 청포도, 석류, 레몬유자, 그린애플 등 다양한. 과일의 신선한 맛과 향을 살린 다양한 에이드 제조 레시피도 인기다. 레시피는 간단하다.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흥국에프엔비는 문경 오미자를 활용한 ‘맘스 오미자 자몽·오미자 유자’ 티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유자에이드레시피

상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 레시피를 공개하며 최근 불어온 리큐르 소주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온이 점차 떨어지면서 비타민C가 많이 들어 있어 감기 예방에 좋은 유자를 활용한 레시피가 주목을 받고. 탄산수를 활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유자 에이드를 만들 수 있다.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자몽 유자 스무벨라’, 상큼톡톡 레몬 유자에 신비로운 오로라를 담은 에이드 ‘레몬 유자 스파클링’, 시원톡톡 자몽 유자에 로맨틱한 오로라를 담은 에이드 ‘자몽 유자 스파클링’을 선보였다.

에이드 음료 벌써 올해의 한가운데에 서 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기 전 유월의 카페엔 이미. 카페마다 약간의 레시피 차이는 있으나 과정은 유사하다. 오로라 레시피를 더한 ‘자몽 유자 스무벨라’이다.

유자에이드레시피 용량은 기존의 컵 제품에 비해 넉넉한 300ml를 적용했다. 댕유자청, 영귤청의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상큼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주류 레시피를 공개하며 최근 불어온 리큐르 소주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흥국에프엔비는 문경 오미자를 활용한 ‘맘스 오미자 자몽·오미자 유자’ 티베이스 2종을 출시했다. ‘블랜딩티’는 아이스티, 에이드는 물론 술과 섞어 칵테일로도 응용가능하다.

상큼한 ‘델라페 유자 에이드’도 선보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