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자청

상큼함이 Up! 비타민도 UPUP! 청유자청

유자청

소금 반 스푼, 들기름 1스푼을 섞고 삼치에 발라 밑간을 한다. 이번행사에는 어린이 건강간식채소자동차 만들기, 고양이 설기떡 만들기, 유자청약밥 만들기, 음식전시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면서 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음식문화를 체험하고 맛보는 자리로 이뤄졌다. 소스는 된장소스이기 때문에 된장 반큰술, 그리고 여기에는 유자청이 들어갑니다.

한산 소곡주에 BOLS 애플, 청포도 주스, 유자청이 들어갔다. 킹스 베케이션 시그니처 메뉴인 폴인레코드 in Record는 영국의 체이스 보드카를 베이스로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티, 가을이 제철인 사과주스, 그리고 유자청을 인퓨징 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순창고추장익는마을을 방문해 유자청·고추장 불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임실군 삼계면 후천마을에서 쌀엿체험 등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가공식품 실습교육을 실시했다.

유자청

유자청을 이용해 시원한 유자에이드나 따뜻한 차로 즐길 수 있고 샐러드 드레싱, 잼 등으로 활용가능한 점도 장점으로 작용했다. 이번행사에는 ▲어린이 건강간식채소자동차 만들기, ▲고양이 설기떡 만들기, ▲유자청약밥 만들기, ▲음식전시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면서 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음식문화를 체험하고 맛보는 자리로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 건강간식채소자동차 만들기와 고양이 설기떡 만들기, 유자청약밥 만들기, 음식전시회 등 전 세대를 아우르면서 생활 트렌드를 반영한 음식문화를 체험하고 맛보는 자리로 이뤄졌습니다.

레몬청, 유자청, 자몽청 등을 활용한 에이드, 커피류의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삼치에 전분을 골고루 묻힌다.

유자청 순창고추장익는마을에서 유자청·고추장 불고기 샌드위치 만들기, 임실군 삼계면 후천마을에서 쌀엿체험 등 지역 농산물을 이용해 가공식품을 만들었다. 소금 반 스푼, 들기름 1스푼을 섞고 삼치에 발라 밑간을 해준다. 삼치구이는 삼치, 소금, 들기름, 전분, 간장, 유자청, 고추만 있으면 만들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