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유자폰즈소스

타다끼요리 교육내용은 이렇습니다 1

유자폰즈소스

밥통령 꼬막장은 철분이 풍부한 건강 먹거리 국내산 피꼬막을 향긋하고 상큼한 유자폰즈소스로 맛을 낸 어간장에 담아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상품이다. 오뚜기가 지리적표시제 14호로 등록된 전남 고흥 유자 100%를 사용한 ‘유자과즙이 살아있는 폰즈 소스’를 출시했다. 마요네즈 소스, 명란마요, 와사비마요, 흑임자마요, 미소마요가 조화를 이루는 ‘낙지젓장 비빔밥’을 대표 메뉴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느낄 수 있는 상품이며, 먹기 편리하도록 껍질을 손질해 담았다.

유자폰즈소스

`유자과즙이 살아있는 폰즈 소스`는 신선한 고흥 유자 생과즙이 16% 함유된 상큼한 맛이 가득한 제품이다. 신선한 고흥 유자 생과즙이 16% 함유된 상큼한 맛이 가득한 소스다. 대상 청정원은 일식요리의 맛을 높여주는 청정원 ‘유자폰즈소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고기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진 균형 잡힌 영양만점 메뉴라 술안주로도 인기지만 식사로도 좋다. 오뚜기는 전남 고흥유자를 사용한 ‘유자과즙이 살아있는 폰즈 소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유자폰즈소스 밥통령 꼬막장은 철분이 풍부한 건강 먹거리 국내산 피꼬막을 향긋하고 상큼한 유자폰즈소스로 맛을 낸 어간장에 담아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좋다는게 세븐일레븐측 설명이다. ‘유자과즙이 살아있는 폰즈 소스’는 고흥 유자 생과즙이 16% 함유된 소스로 육류요리튀김, 구이와 회, 샤브샤브 등을 취식시 간을 맞출 때 활용할 수 있다.

새우장은 고추장에 5일 이상 재워둔 새우가 나온다. 청정원은 일식요리의 맛을 높여주는 청정원 ‘유자폰즈소스’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밥통령 꼬막장은 철분이 풍부한 건강 먹거리 국내산 피꼬막을 향긋하고 상큼한 유자폰즈소스로 맛을 낸 어간장에 담아 풍부한 맛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문어 숙회는 대왕 문어를 살짝 삶아낸 뒤 유자 폰즈소스, 절인 치아씨드를 뿌려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