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인기비타민

뽀롱이의 과학호기심 – 비타민이 뭐야?

인기비타민

신인배우 윤라영이 인기 상승을 예고하고 나섰다. 홈플러스가 ‘모닝후루츠’사와 협업해 단독 판매하는 컵과일은 올해 누적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있다.   네브셀은 클릭재팬과 같은 온라인 몰을 이용하여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다.

기능성 비타민 시장에서 탄탄한 라인업을 구축했다. 특별히 상현동 스파머시지점에서는 6종 베이스크림과 비타민 서플리먼트를 이용해 고객 맞춤형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 쌈디 비타민이 화제에 올랐다.

인기비타민

비타민은 물론 무기질·구연산 등 각종 영양분도 풍부하다. 북미에서 자생하였고 현지에서 천연항암제와 살충성분이 있어 나무에서 추출한 약의 인기 역시 높아지고.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섬유질 및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제품들이 그간 환절기 대표 상품으로 꼽히던 유산균이나 비타민보다 월등한 성장세를 보였다는 점 역시 주목할 만 하다.

벤포벨의 주성분인 벤포티아민은 육체피로와 눈의 피로.신경통, 근육통 개선에 효과적인 활성형 비타민B1 성분이다. 반시로 만든 반건시와 감말랭이는 말랑말랑하고 당도와 영양가가 높아 남녀노소 간식거리로도 인기다.

인기비타민 L-시스테인 240mg, 비타민C 1000mg 등 관련 성분이 충분히 포함되어 있는 것 또한 인기의 비결 중 하나일 것이다. 한국인 하루 비타민D 권장섭취량은 400IU는 비타민 효과 측정 단위지만 최근에는 권장 섭취량을 늘리는 게 좋다는 인식이 널리 퍼지고 있다. 최근 마실 수 있는 비타민D 음료도 출시돼 인기가 높다.

간편과일의 대중화를 위해 홈플러스가 ‘모닝후루츠’ 사와 전략적 협의를 통해 단독 판매하는 컵과일은 올해 누적판매량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배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한미헬스케어가 어린이 비타민 음료 ‘텐텐’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비타민하우스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이 제품이 최근 매출고 30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수능 100일 선물…머리 맑게 하는 브라질넛·피로회복 비타민B 인기 2019 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대구백화점에서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내놓았다. 임팩타민은 비타민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자양강장제로 인기가 높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