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인절미레시피

전자레인지 인절미 만들기(꼬마츄츄,Injeolmi)

인절미레시피

인절미 초코파이는 찹쌀로 빚어낸 비스킷에 특별한 레시피로 만든 인절미 크림을 넣고 콩고물 초콜릿을 입혀 고소함을 더했다. ‘지리산 오색 인절미떡’은 산청쌀 100%와 쑥, 호박, 흑미, 블루베리 등 우수 농특산물을 사용해 만든 웰빙 떡이다.

전통음식 연구가 정금미 선생의 레시피를 적용해 맛은 물론 쪽싯한 식감을 자랑한다.

인절미레시피

이 떡은 전통음식 연구가 정금미 선생의 레시피를 적용해 만들어 맛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에서는 ‘설빙 인절미 스프레드’를 자체 PB상품으로 출시했다.

인절미를 넣은 특별한 간식 레시피가 우리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DJ DOC의 인절미 토스트 레시피가 화제다. 인절미 아이스크림 만드는 법 재료 우유, 연유, 설탕, 소금, 콩가루, 찹쌀 레시피 물 200mL와 불린 찹쌀을 갈아준다.

인절미레시피 2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에는 DJ DOC김창렬 이하늘 정재용 박정현 윤도현 씨스타효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오리지널, 카라멜솔트, 카카오, 레드벨벳, 인절미, 무화과베리 등 다양한 맛을 초코파이에 적용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살림9단 만물상’에서는 집에서 만드는 인절미 빙수 레시피가 전파를 탔다.

만드는 방법이 인절미 치듯이 쳐서 만들었다고 하여 떡갈비라 부르게 됐다. 다른 갈비요리와는 달리 갈비살을 곱게 다져서 만들었기 때문에 연하고 부드러운 고기맛을 느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