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동멀티비타민

건강한 아기를 위한 세계 엄마들의 선택, Elevit! (30s)

일동멀티비타민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중 일동제약의 마이니가 큰 인기다. 일동제약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4가지 라인업의 ‘마이니’ 젤리형을 선보이며, 여행지에서도. ‘마이니 멀티비타 구미’는 비타민 B1, B6, C, E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상큼한 요구르트 맛으로 아이들에게 먹이기도, 식사 후 깔끔한 후식으로도 적합하다.

일동멀티비타민

제품별로는 임산부 멀티비타민 △엘레뉴Ⅱ서흥가 70건으로 가장 많았다. 125ml 미니 사이즈로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에도 적당한 양이며, 성장기 아이를 위한 멀티 비타민 8종과 장에 좋은 이소말토올리고당도 함유하고 있어 아이들의 건강 간식으로 제격이다.

일동멀티비타민

일동제약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입힌 4가지 라인업의 ‘마이니’ 젤리형을 선보이며,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비타민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일동제약은 카카오프랜즈와 손잡고 건강식품브랜드 ‘마이니’의 다이어트구미. 멀티비타구미는 비타민 B1·B6·C·E, 나이아신 등 다양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비맥스’·일동제약의 ‘엑세라민비’ 등이 출시된 지 5년 만에 100억원을 돌파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