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동제약비타민

2017 아로나민 씨플러스X한혜진 TVCM

일동제약비타민

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이 들어 있다. 일동제약은 전국 약국을 중심으로 기존의 비타민D 드링크 아로골드D와 신제품 아로골드Mg 등 ‘아로골드 시리즈’에 대한 유통 및 마케팅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수 있는 프리미엄 마그네슘 드링크"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은 전국 약국을 중심으로 기존의 비타민D 드링크 `아로골드D`와 신제품 `아로골드Mg` 등 `아로골드 시리즈`에 대한 유통 및 마케팅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마시는 마그네슘, 아로골드Mg엠지’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열·진통제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B2인 리보플라빈이 들어 있다.

일동제약비타민

ⓒ일동제약 일동제약의 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새로운 광고가 이달부터 방영에 들어간다.

일동제약이 7월부터 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씨플러스’ 새 모델로 가수 노사연, 옥주현을 섭외해 TV광고에 나선다. 국내 제약사들이 자사의 비타민 제제 포장을 연이어 낮추고 있다. ] 일동제약은 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새로운 광고가 이달부터 방영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일동제약비타민 의사 처방없이 구입 가능한 일반의약품 중 2년 연속 판매 부동 1위다. 일동제약 비타민영양제 ‘아로나민씨플러스’의 새로운 광고가 이달부터 방영한다. 3년 만에 두배 성장했다.

일동제약은 전국 약국을 중심으로 기존의 비타민 D 드링크 ‘아로골드D’와 신제품 ‘아로골드Mg’ 등 아로골드 시리즈에 대한 유통 및 마케팅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일동제약은 전국 약국을 중심으로 기존 비타민D 음료 아로골드D와 신제품 아로골드Mg 등 ‘아로골드 시리즈’에 대한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야심차게 본격 진출한 음료 사업은 순탄치만은 않다.

간편하고 맛있게 보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그네슘 드링크"라고 강조했다. 일동제약 대표 종합비타민 ‘아로나민’은 지난해 매출 741원을 기록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