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본간장

타마고간장계란밥 먹방

일본간장

시중에서는 농축된 경우가 많다. 일본식 간장소스 쯔유로 맛을 내 깊고 진한 국물 풍미를 극대화했다. 기본적으로 물로 희석해 메밀 국수 소스를 만들고 우동국물을 만들 때에도 사용한다.

후레이크는 대파와 깨 두 가지로 심플하게 구성해 쯔유일본식 간장소스로 맛을 낸 깊고 진한 우동 국물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1917년 설립된 일본 기코만 간장의 발효 기술은 미국항공우주국에서 미생물 검사에도 쓰이고 있다. 열량은 380㎉로 기존 대비 20% 낮다.

일본간장

  후레이크는 대파와 깨 두 가지로 구성했다. 샘킴은 채끝등심, 우동면, 다마리 간장을 이용한 일본식 볶음면인 ‘샘나는 볶음면’을 준비했다. 또한, 열량이 380kcal로 기존 대비 20% 낮췄다.

‘수미네 반찬’에서 전복간장찜이 일본에 오픈한 수미네 반찬가게의 킬링반찬으로 등극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에는 베트남 여행과 베트남 음식이 덩달아 뜨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일본간장 일반 건면과 달리 면이 잘 끊어지지 않고 국물과도 조화를 이룬다. 서울 명동 중심부에 위치한 간장게장 맛집 ‘오다리집’이 일본관광객이 즐겨찾는 한국여행사이트 ‘코네스트’에서 후기가 가장 많은 맛집 중 한 곳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또한, 열량이 380kcal로 기존 대비 20% 낮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고수는 아말은 "제 레스토랑에 돌아가면 다시는 일본 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며 한국 간장 사랑을 드러냈다. 때문에 일본식 간장소스인 쯔유로 맛을 낸 진한 우동 국물의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