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일본건강식품

일본인은 ‘후쿠시마 음식’을 먹을까?? // Would Japanese eat “Fukushima’s food”

일본건강식품

식음료업체 일화는 일본 건강기능식품 유통업체 LS코퍼레이션과 홍삼 농축액 및 농축액 분말 등 원료의 일본 내 마케팅 및 영업에 대한 양해각서를 맺었다고 30일 밝혔다. 이러한 효능 덕에 곤약감자 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 개선’의 내용으로 건강기능식품 허가를 받았으며 일본에서는 특정 보건용 식품 원료로 인정받았다.

이번 약국 입점은 일본에서 건강식품으로서의 우수성이 입증된 증거라는데 큰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볼 수 있다. aT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가 건강식품의 일본 수출 확대를 위해 현장 중심 세일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일본 이로사키 대학 의학부는 실험을 통해 미역에 함유된 U-후코이단이라는 섬유소가 암세포를 없애는 것을 발견했다.

일본건강식품

알프렛사 헬스케어주는 일본 전역에 30여개 대리점을 지닌 일본 최대 건강식품 전문벤더임연간 매상액 3조원이다.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일본 제조사를 통해 철저한 관리 감독하에 제조되고 수입됐다"고 설명했다. 판매시점정보관리 데이터로 본 일본인들의 가공식품 소비 트렌드 키워드와 주요 제품을 KOTRA 오사카 무역관이 알려왔다.

>   건강 최근 일본 가공식품 시장을 휩쓰는 트렌드는 바로 건강이다. LG생활건강은 2012년 일본 화장품 회사 긴자스테파니 Stefany, 2013년 일본 건강기능식품회사 에버라이프를 인수하며 일본 시장 내 사업 기반을 다져왔다. 관세청은 이같은 해외직구 증가세를 이끈 요인으로 중국 전자제품, 미국 건강기능식품, 일본 완구인형류 등 세가지를 주목했다.

일본건강식품 올해 상반기 국내 직구족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은 ▦중국 전자제품 ▦미국 건강기능식품 ▦일본 완구 등이다. 중국 전자제품, 미국 건강기능식품, 일본 완구·인형류 등에 대한 수요 증가로 해외직구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다. 한국맥널티 제공> 한국맥널티는 지난 8일 일본의 건강보조식품 전문기업 화인재팬과 전략적 제휴 양해각서 및 상품공급판매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충북도에 따르면 음성의 농업회사법인인 ㈜코메가는 일본 최대 건강식품 유통기업인 알프렛사 헬스케어와 1년간 약국용 생들깨기름 10만병을 수출하는 계약을 하고, 최근 1만 병을 선적했다. 차가버섯은 러시아를 비롯해 일본과 아시아 등지에서 건강식품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았으며 국내에서는 다양한 언론매체를 통해 슈퍼푸드로도 소개되고 있다. 미역 미역 역시 자궁암의 위협으로부터 건강을 지켜주는 식품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