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용멀티비타민

수분크림 25종 비교한 결과 Top 3 착한 수분크림은? by. 디렉터 파이 피현정

임산부용멀티비타민

이처럼 태아의 원활한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줄 수도 있는 임산부용 종합 멀티비타민은 시중에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이 출시 중에 있다. 남녀공용, 남성, 여성,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엘레비트® 정은 1984년 스위스에서 첫 출시된 후 현재 전세계 6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의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브랜드이다.

이런 이유로 많은 산모들이 임산부 종합 멀티 비타민으로 임신 중 찾아오는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곤 한다. 바이엘코리아의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이 10월 1일부터 전국 약국에서 판매된다. 바이엘코리아는 최근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이 2015년을 맞아 새로운 TV CF와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임산부용멀티비타민

바이엘 코리아는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바이엘 코리아는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을 전국 약국에서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하지만 임산부 엽산을 고를 땐 멀티비타민 등 유형보다는 원료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이 새해를 맞아 새롭게 준비한 TV CF와 더불어 새단장한 홈페이지를 선보인다. 최근엔 엄마와 태아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이러한 영양소들을 모두 담은 임산부용 종합멀티비타민을 시중에서 다양한 브랜드로 만나볼 수 있다.

임산부용멀티비타민 또한 이는 산모뿐만 아니라 태아의 발달과 저체중아 출산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은 일반 여성용 멀티비타민보다 임신 기간 동안 반드시 신경 써서 섭취해야 하는 엽산, 철분, 칼슘 등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부족하기 쉬운 각종 영양소를 간편하게 보충 가능하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과 더불어 4주 체험 품질보장제 캠페인이 함께 진행되고 있어 더욱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남녀공용, 남성용, 여성용,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바이엘헬스케어는 임산부 영양 보충을 위한 멀티비타민 보충용 제품 ‘엘레뉴’<사진>를 7일 출시했다. 세계적인 생명과학기업 바이엘코리아가 9일 기존 임산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 정’에 ‘태아 신경관 결손’을 예방할 수 있도록 개선한 신제품 ‘엘레비트 정’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엘레비트 1정에는60mg의 철분과 8mg의 엽산을 포함하여 12가지 비타민과 7가지 미네랄이 들어있다. 바이엘코리아대표 잉그리드 드렉셀은 임산부용 멀티 비타민 브랜드 엘레비트가 태아 신경관 결손 예방 적응증 획득을 기념해 둘이오래캠페인 바이엘 마더스데이를 진행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