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산부종합비타민제

임산부에게 필수 중외철분엽산비타민D

임산부종합비타민제

만일 여러 영양제를 개별적으로 챙기는 것이 번거롭다면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제를 이용하면 보다 간편하다. 특히 종합멀티비타민제를 중심으로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 임산부에게 필요한 철분,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뼈건강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 등 특화된 상품을 찾는 것이 특징이다.

◇ 엽산, 철분 등 종합비타민제 선택 TIP 임산부 엽산ㆍ철분 영양제로 추천되는 것은 100% 천연 원료 비타민이다. 임산부는 일반인보다 많은 양의 영양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를 충족하는 전용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남양유업은 임산부를 위한 종합 비타민제인 ‘메가비트’를 출시하고 본격적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19일 밝혔다.

임산부종합비타민제

이처럼 임산부 변비는 물론 태어날 아기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임산부 종합비타민제인 유산균은 시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임산부 종합비타민제를 구매할 땐 무엇보다도 ‘안전성’을 최우선에 둬야 한다. 한편, 임산부 종합비타민제를 고를 땐 천연 원료와 더불어 따져봐야 할 것이 하나 더 있다.

이럴 때는 임산부 비타민D 보충제나 종합비타민제 등의 도움을 받는 것도 추천할 만한 방법이다. ◇전남도, 가축 폭염 피해예방 예비비 10억 추가 지원 -생균제·비타민제 등 신속 공급키로…1,2차 포함 총. 이와함께 출산 축하용품, 양육수당, 각종 예방접종, 임산부영유아 건강관리 등을 지원한다. 일반적으로 임산부는 태아에게 악영향을 끼칠까 우려해 감기약을 피한다.

임산부종합비타민제  바로 화학첨가물 함유 여부다. 하지만 비타민AㆍD 등 지용성비타민은 적정량 이상 섭취하면 문제가 생긴다. 종합영양제를 찾는 임산부가 늘면서 제품군도 다양해졌다.

임산부용 영양제를 복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로는 ‘식사만으로 영양섭취가 충분한 것 같아 종합영양제를. 돕는 비타민 B군, 비타민D, 철분 등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현재 임산부용 영양제 복용 여부를 묻는 질문에는 임산부 3명 중 1명%이 복용하고 있지 않다고 응답했다. 이러한 임산부 비타민D 종합비타민제를 고를 때는 원료와 화학첨가물 함유 여부를 중점적으로 따져보는 것이 좋다.

건강한 아이를 만드는 데 밑거름이 되는 임산부 비타민D는 비타민D 보충제는 물론 멀티 비타민제나 종합영양제, 임산부 영양제 등을 추천 받아 보충할 수 있다. 임산부용 영양제를 복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로는 ‘식사만으로 영양섭취가 충분한 것 같아 종합영양제를. 돕는 비타민 B군, 비타민 D, 철분 등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