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신멀티비타민

엘레비트 (Elevit)

임신멀티비타민

임산부가 섭취하면 좋은 영양소로는 칼슘, 비타민D, 엽산, 철분 등이 있다. 가량이 임신 첫 20주내 유산을 한 반면 타이레놀을 복용한 여성과 진통제를 복용하지 않은 여성에서는 각각 16%, 17%가 유산을 했다. 35세 이상 고령 임신일수록 임신 계획 및 유지 과정에서 배우자에 대한 정서적인 만족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소 임신 3개월 전부터 4mg-8mg 엽산을 매일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며, 엽산만 복용하는 것보다 엽산의 체내 대사를 돕는 비타민 B군을 함께 복용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주는 멀티비타민 제품이다.

임신멀티비타민

또한 이는 산모뿐만 아니라 태아의 발달과 저체중아 출산 방지에도 도움이 된다. 이런 이유로 많은 산모들이 임산부 종합 멀티 비타민으로 임신 중 찾아오는 영양 불균형을 해소하곤 한다. 임신기에는 태아 신경관 결손을 예방하는 엽산을 비롯해 비타민B군, 철분 등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제를 통해 임산부 권장 섭취량에 맞게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엘레뉴는 150년 역사의 독일 바이엘사가 만든 임산부용 멀티비타민으로 임신준비기부터 수유기까지 필요한 영양소를 단계에 맞춰 제공한다. 판매하던 임신부용 멀티비타민 ‘엘레비트 프로나탈정’과 다르게 태아 신경관 결손 예방의 적응증이 추가된 신제품 ‘엘레비트정’을 최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임신 성공률을 높이고 정서적인 안정을 위해 부부가 함께 노력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임신멀티비타민 부족하거나 임신 중인 여성에게 권장하는 제품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임신테스트기, 엽산, 멀티비타민 등이 포함된 ‘부모준비상자’를 증정하며, 현장 SNS 이벤트 당첨시 경품도 있다. 엽산과 철분을 비롯한 여러 영양성분을 한 번에 섭취하기 위해 멀티비타민을 복용하는 임신부들이 많습니다.

연구결과 임신 말기에 멀티비타민을 복용하는 것은 수모세포종이나 신경외배엽성 종양등의 발생 위험을 줄이지 못했다. 센트룸 프리네이탈은 임신, 수유부를 위한 맞춤 멀티비타민으로 임신, 수유부가 필요한 철분, 엽산을 하루 복용 권장량에 맞게 조성했으며 목넘김이 편하도록 정제를 작게 제작했다. 여기에는 유기농 과일 4종과 야채 13종, 루테리 유산균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있어 철분이 부족하거나 임신 중인 여성에게 효과적이다.

  ■임신 주기별 유의사항 임신 초기~14주에는 질 출혈이나 경미한 하복부 통증이 있을 수 있다. 반면 임신 전이나 임신 초기 멀티비타민을 복용한 여성들은 매일 멀티비타민을 복용하지 않은 여성들 보다 유산 위험이 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