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임신부용비타민

절대로 생으로 먹으면 안 되는 음식 TOP 7

임신부용비타민

남양유업 관계자는 "마케팅 등에 주력해 올해 임신부용 비타민 시장에서 점유율 20%를 넘어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또한 자사 브랜드 ‘모비타’의 임신부용 건강기능식품 및 배냇저고리, 손수건, 신생아베개, 유아용품. 아기용 비타민 등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말까지 계속되며, 참가자에겐 추첨을 통해 제대혈 평생 무료 보관 혜택과 공기청정기, 임신부용 비타민D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철분은 마른 콩, 시금치, 닭고기 등에 많다. 비타민, 무기질 등 다른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단일 성분의 철분제다.

임신부용비타민

또 자사 브랜드 ‘모비타’의 임신부용 건강기능식품과 배냇저고리, 손수건, 신생아베개, 유아용품 해피랜드. 아기용 비타민 등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공기청정기, 임신부용 비타민D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시판 중인 임신부용 종합비타민제에는 통상 비타민 B1, B2, B3, B6, B12, C, D, E, K, 엽산, 요오드, 마그네슘, 철분, 구리, 아연, 셀레늄 등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12월 말까지 계속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대혈 평생 무료 보관 혜택과 공기청정기, 임신부용 비타민D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임신부용비타민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는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가 임신부들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D 단일 제제 ‘메디비타민D 1000IU’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표 제품으로는 비타민ㆍ미네랄은 물론 오메가-3까지 함유한 ‘트리플러스’가 있으며, 이밖에 임신부용 멀티비타민 ‘마터니티 포뮬라’, 고농축 오메가-3 ‘피쉬오일 울트라’ 등도 선을 보인다. 태아 기형 임신 또는 출산 경험이 있으면 엽산 복용 용량을 3~4㎎으로 권한다.

또 자사 브랜드 ‘모비타’의 임신부용 건강기능식품 및 배냇저고리, 손수건, 신생아베개, 유아용품 해피랜드. 아기용 비타민 등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종근당 ‘볼그레’는 임산부가 하루 철분 섭취 권장량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1회 복용량에 40mg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무기질 등 다른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단일 성분의 철분제다. 특히 비타민, 무기질 혼합제는 칼슘과 마그네슘 등이 철분흡수를 억제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임신부용 종합비타민제에는 비타민B1, B2, B3, B6, B12, C, D, E, K, 염산, 요오드 등 20종 이상의 영양소가 들어있다. 시판 중인 임신부용 종합비타민제에는 통상 비타민 B1, B2, B3, B6, B12, C, D,E, K, 엽산, 요오드, 마그네슘, 철분, 구리, 아연, 셀레늄 등 20종 이상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