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입덧과일

입덧이 생겼을때는 이렇게

입덧과일

물, 우유, 주스. 채소 등으로 틈틈이 보충한다. 하지만 몇 가지 음식 위주로만 섭취하다보면 균형잡힌 식사 섭취가 어려울 수 있다. 여전히 과일이 귀했던 때고, 명절이나 제사나 되어야 한 입씩 맛보던 귀한 것을 선뜻 내게 양보해주신 분들이 그렇게나 고마울 수가 없었다.

따라서 자주 물을 섭취하고, 상큼하고 시원한 과일이나 야채를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효광은 추자현을 위해 특정 가게의 만두를 사오는 것은 물론, 딸기 등 맛있는 과일을 사왔다. 입덧이 심해 생수도 삼키기 힘든 분들이라면 깔끔한 맛이 특징인 이 차를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입덧과일

형근손종학은 입덧에 좋데하며 은희에게 과일을 주고 건우는 자기야 입덧에 좋다며 과일바구니를 들고 들어오나 한발 늦었다. 한 번 입덧을 유발한 음식은 되도록 피한다.

입덧으로 구토를 자주 하면 수분 부족이 나타난다. “시리얼, 과일 위주로 식단짜기” “나는 임신 전엔 신장 165㎝에 체중 52~53㎏을 유지했다. 입덧이 심해 음식 섭취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태아에게 충분한 영양 공급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럴 때는 신맛이 많이 나는 과일 등을 섭취하면 입덧이 완화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입덧과일 하지만 임신하면서 ‘먹덧먹는 입덧’을 겪어 출산 전 78㎏까지 쪘다. 자주 소량의 원액 과일 주스를 마시는 것도 입덧 완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치약은 냄새만 맡아도 입덧이 올라오고, 양치질을 하다가도 구토로 이어지기 일쑤다.

입덧이 끝나는 시기는 개인차가 크다. 단, 임산부 사과즙을 고를 땐 원료부터 제조방식, 가격까지 꼼꼼히 살펴서 구입해야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하다.

특히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로 유명하다. 추천하는 음식은 모과와 레몬, 매실 등 신맛 나는 음식과 담백한 크래커, 쌀과자, 바나나, 사과, 딸기 등 과일 종류 등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