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두주스레시피

달콤새콤 수제청 만들기 자두청과 자두음료 : Homemade plum tea and smoothie

자두주스레시피

복숭아·자두 스무디에는 자두 맛 사탕을 넣으면 된다. 소개해 드리는 주스 레시피는 임신부 체온을 관리하고 가장 중요한 영양소인 철분이 가득 들어 있는 철분주스 “썸머굿걸”입니다. 문채원은 “그냥 먹어도 좋고 오이와 자두, 요구르트 두 개 정도를 믹서에 같이 넣고 갈아마시면 좋다”고 오이자두 주스의 레시피를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플럼티’ 레시피를 소개한다. 최근 경기침체. 착즙주스’가 올해 상반기 조회수 7만건을 돌파하면서 ‘1위 레시피’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커피식스 미니 복합매장에서는 아라비카 100% 고급 커피를 1500원에 공급해 소비자와 창업자 모두 만족시켰다.

자두주스레시피

시원하게 보관한 수박주스를 부어 완성한다. 타르트 레시피를 소개하겠습니다. 왼쪽부터 연근, 말린 자두, 콩나물 요리. 여성에게는 누구나 찾아오는 ‘오춘기’가 있다.

국물은 비비고만의 특별 레시피인 장터국볶음양념에 된장을 넣었다. 따르면 ‘과일착즙주스’가 올해 상반기 조회수 7만 건을 돌파하면서 ‘1위 레시피’를 차지했다. ▶ 먹는조리 방법  – 자두 주스 : 자두와 조각얼음, 올리고당을 넣고 믹서에 돌리면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자두주스레시피 과일 자두로 만든 ‘핑크 자두 블라스트’ 3종이 있다. 두번째로 자두주스는 씨를 뺀 자두를 적당한 크기로 잘라 탄산수, 꿀, 얼음과 함게 믹서에 넣고 갈아주면 여름철 시원한 자두주스를 먹을 수 있다. 저는 코코넛 슈가를 사용했는데, 만약. 2의 자두를 레몬주스와코코넛 슈가에 잘 버무려 줍니다.

어떤 피치 티백을 써도 좋지만 특히 ‘브리즈’의 ‘쥬이시 피치’ 티백을 추천한다. 수박과 얼음을 함께 갈아 시원하게 즐기는 대용량 수박주스로, 주스 위에는 손수 씨를 발라낸 수박 과육을 듬뿍 얹어 집에서 먹는 수박화채처럼 먹을 수 있다.

 앵두는 대표적인 레드푸드로 토마토와 수박, 자두와 비교해. – 앵두 주스: 깨끗이 씻은 앵두를 물에 넣고 팔팔 끓인다.   ①뜨거운 물 240g 에 피치 티백 1 개를 3분간 우려준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