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자연비타민

아리송해, 천연 VS 합성 비타민

자연비타민

햇볕은 대립하는 양면성이 공존하는 자연이다. 적절한 면역체계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양질의 휴식을 취하고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면 자연스럽게 회복될 것이다. 회사측은 사람이 햇볕을 쐬면 체내 비타민 D를 생성하듯이 버섯에 빛을 쐬어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비타민 D를 그대로 담은 것이 뉴오리진 비타민 D라고 설명했다.

버섯은 빛을 쐬면 비타민D를 만든다. 임산부에게 필요 영양분인 비타민D는 음식이나 햇빛 등으로 자연적으로 생성이 되기도 하지만 보조제를 통해 얻을 수도 있다. PPL 독신 남녀가 홀로 사는 1인 가정에 있는 물건이 부자연스럽기 어렵다.

자연비타민

이처럼 효능이 좋은 제주산 감귤과 한라봉을 원료로 한 감귤초콜릿, 감귤칩, 청귤차, 한라봉차 등이 선보인다. 행복비타민은 국내 자연원료로 만드는 국내 제조 풋케어 전문회사다. 비타민 같은 존재들이다”라고 고마워했다.

합성 비타민보다는 자연 유래 비타민이 고품질을 자랑한다. 유한양행의 ‘뉴오리진 비타민 D’는 사람이 햇볕을 쐬면 체내 비타민 D를 생성하듯이 버섯에 빛을 쐬어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비타민 D를 그대로 담았다. 자연물에서 추출한 만큼 천연의 형태와 가깝기 때문에 우리 몸이 수월하게 받아들일 수 있고 체내에서 안전하게 작용하기 때문이다.

자연비타민 다시마를 활용해 화학제 첨가 없는 자연 뷰티템을 셀프로 만들 수 있다. 순수 비타민C인 아세로라, 로즈힙, 레몬 등 자연 비타민추출물이 함유되어 촉감이 좋고, 맑고 생기가 넘치며 밝고 빛나는 화사한 피부를 갖게 한다.   다만, 영양제 섭취시 첨가된 성분을 꼼꼼히 따져야 한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적절한 조치 없이 방치해두면 큰 병으로 번지기도 한다.

퀴노아, 단백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로얄 젤리, 100% 국내 파주산 콩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단백질인 장단 백태수가 함유돼 손상되고 엉킨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아몬드는 질 좋은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 단백질, 식이섬유까지 풍부하다고 알려지면서 몇 년째 인기몰이. 셰이커로 떨어뜨린 아몬드는 나무 밑에서 수분이 5% 정도 남을 때까지 자연 건조시킨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