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잔멸치된장볶음레시피

멸치볶음/비법!멸치가 딱딱 하지 않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 비린맛잡고/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황금레시피/밥상매일요리스타일(food style)

잔멸치된장볶음레시피

황태를 다져 넣은 고추장, 잔멸치를 소복이 넣은 고추장, 쇠고기볶음고추장, 그리고 마지막으로 굴비. 우리나라 된장찌개와는 비교도 안 되게 쉬운 레시피다. 이번에 출간한 ‘설탕 말고 효소’북로그컴퍼니에는 다양한 효소 레시피와 70여 개가 넘는 효소 요리들을. 팬에 잔멸치 2컵과 떡을 넣어 기름없이 초벌 볶음을 한다.

된장·청국장찌개다. 미나리무침. ‘고운님’은 이른 봄이면 청색 채소로 섬초시금치와 미나리를 쓴다. 미나리는 전남 나주시 노안의 키 작은 미나리‘돌미나리’라 통칭만 쓴다.

잔멸치된장볶음레시피 이날 대회는 간단한 레시피 공모전을 통해 본선에 진출한 대학생팀, 30대 직장 맘 등 모두 8개 팀이 요리. 멸치전 재료로는 밥, 잔멸치 볶음, 청·홍피망 각 2분의 1개, 양파와 달걀이 준비됐다. " – 자기가 터득한 레시피인가. 아니면 요리책을 내면서 다른데서 가져온 레시피들인가. 어떻게 터득한. 주부 K "오늘 우리 집 냉장고에 있는 반찬은 김치와 가지나물, 오이무침, 잔멸치꽈리고추볶음 정도이다. 3 ②의 밥을 한입 크기로. 닭가슴살구이 레시피의 ①~③과정에 따라 구운 닭 가슴살을 준비한다.

2 볼에 밥과 ①의 잔멸치·새우볶음, 김가루, 참기름, 통깨를 넣어 골고루 섞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