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건강식품

잦은 설사와 변비 ‘과민대장증후군’ / YTN (Yes! Top News)

장건강식품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에서 규칙적인 장 운동을 위한 프리바이오틱스와 식이섬유를 하나에 담은 건강기능식품 ‘둘코화이버 구미’사진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담아 개발한 맞춤형 제품으로, 간단한 섭취로 장 건강의 리듬을 찾아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2018 Fine Food Fair’는 급변하는 식품산업 트렌드에 발맞춰 식품 원자재인 우수 농축산물을 비롯해 간편식, 건강식품, 음료 및 주류 등 식품산업 전 분야를 망라한 종합전시회이다.

이 업체는 경기 수원시에 본사와 연구소를 두고 체지방 감소, 관절건강, 위, 눈, 장 건강 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원료·제조 전문기업이다. 가족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 ‘쾌변 생生유산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장건강식품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는 어린이 장에 최적화된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체계를 튼튼히 하고 원활한 장운동을 돕는다. 장 건강 돕는 건강기능식품 섭취 장 건강 관리에 필요한 일상수칙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2018 Fine Food Fair’는 급변하는 식품산업 트렌드에 발맞춰 식품 원자재인 우수 농축산물을 비롯해 간편식, 건강식품, 음료 및 주류 등 식품산업 전 분야를 망라한 종합전시회이다.

장 건강기능식품 섭취 후 장내 유익균 균체수와 유해균 균체수의 증감, 장내 미생물 다양성 회복 등의 수치를 객관적으로 측정할 수 없었던 탓이다. 한국의과학연구원 마이크로바이옴센터센터장 김경순는 장 건강 기능식품에 대한 유효성을 평가하는 기술 개발을 완료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장건강식품 롯데푸드㈜ 파스퇴르가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쾌변 생生유산균’을 선보인다. 롯데푸드㈜대표이사 이영호 파스퇴르는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 ‘쾌변 생生유산균’을 선보였다. 조아제약이 어린이 장 건강 및 뼈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를 출시했다.

쾌변 생유산균.ⓒ롯데푸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인 ‘쾌변 생生유산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업계는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속속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알로에, 차전자피 식이섬유 등이 있다.

조아제약이 어린이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디노키즈 생유산균 골드’를 출시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18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스 라이프 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