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아찌레시피

간장 고추 장아찌 만드는 법~ 황금비율로 짜지않게~ Korean green chili pickles

장아찌레시피

‘알토란’ 깻잎장아찌무침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 깻잎장아찌 레시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마늘장아찌담그는 방법은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다.

지난 14일 방송된 MBN ‘알토란’ 200회는 ‘한국 밥상의 진수’ 편으로 꾸며졌다. 지난 8월 방송된 MBN ‘알토란’ 193회는 ‘최고의 맛! 밥도둑 반찬 열전’ 편으로 꾸며졌다. 또 제철을 맞은 생매실로 아삭함을 최대로 살린 매실장아찌 레시피를 선보였다.

장아찌레시피

MBN ‘알토란’ 캡처 ‘알토란’ 깻잎장아찌 레시피가 공개됐다. 총각무장아찌에 숨겨진 비밀을 공개한다.

이어 이보은 요리 연구가는 24년 요리 노하우를 大방출할 예정인데 8월에 딱 어울리는 여름철 밥도둑 고추장아찌 무침 레시피를 공개한다. 그러나 많은 고객들은 집에서는 그 맛이 나지 않는다면서 항상 이곳에 주문한다. 인기반찬 중 하나인 깻잎장아찌를 1시간만에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아찌레시피   4일 재방송된 MBN ‘알토란’에서는 최고의 맛! 밥도둑 반찬 열전 중 하나로 깻잎장아찌무침을 선보였다. TV조선에서 방영한 ‘살림9단의만물상’은 이런 고추를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고추장아찌 레시피를 제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알토란’ 193회는 ‘최고의 맛! 밥도둑 반찬 열전’ 편으로 꾸며졌다.

김하진 요리연구가는 집에 있는 캔참치를 이용해 만드는 참치쌈장 레시피를 공개한다. 이성근 조리기능장은 이날 자연 속 최고이 혈관 보약인 토마토로 장아찌를 담근다. ‘알토란’에서 임성근 조리기능장이 ‘총각무장아찌’를 만들었다.

밥 위에 참치쌈장과 김 장아찌를 듬뿍 올리고 참기름을 솔솔 뿌린 뒤 달걀프라이 하나를 올리면 맛있는 비빔밥이 완성된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