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장어두부레시피

힘이 불끈! 초간단 ‘파김치 장어조림’! 20170528

장어두부레시피

■ 차은정 약선요리가의 ‘파김치 장어조림’ 레시피 -재료: 곰삭은 파김치, 장어 2마리, 양파 1개, 두부, 황태 육수, 파김치국물 -‘파김치 장어조림’ 만들기 손질한 장어를 프라이팬에 초벌구이한다. 돼지고기와 같은 동물성 단백질은 일주일에 4 민물장어 일본 가정식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요리가 바로 ‘우나기덮밥’이다. 우엉 두부 잡채’도 면역력을 기르는 좋은 음식이다.

‘황금레시피’ 코너에서는 아귀찜 레시피가 공개됐다. 모듬 초밥 6000원. 손글씨 레시피는 필요한 손님들에게 무료로 서비스된다. 라면 레시피를 공개했다.

장어두부레시피

또 2tv생생정보 ‘가격파괴 WHY’로는 3000원 해물칼국수 편으로 대전 <밀터칼국수>를 방문한다. 영양이 풍부한 고등어와 꽁치 레시피로 차려보는 가을 밥상 레시피를 소개한다. 라면 레시피들이 소개되며 모디슈머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WHY’ ‘황금레시피’ ‘내가 하면 된다’ 코너가 전파를 탄다. ◆예전엔 꼬막, 지금은. 레시피는 회원업소가 공유를 한다. 아귀찜 맛집의 남다른 비기는 육수였다.

장어두부레시피 비타민 D는 고등어·연어·목이버섯에 풍부하다. 참치초밥을 비롯해 연어초밥, 장어, 광어, 새우 초밥 등 당일 만든 초밥을 포장 판매한다. 맛있었다” “두부나 장어 등, 일반 튀김 집에는 없는 튀김 재료들이 많아 좋았다”라고 호평했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화사, 한치부터 장어·꼬막·소면까지 ‘먹방. 꼬막무침, 두부 튀김, 소면 등을 만들었다. 특히 콩은 매 끼니마다 낫토나 두부 등의 형태로 즐겨 먹는다. 중식당 ‘홍연’의 레시피를 전수 받아 다양한 중식 메뉴를 선보인다.

동작구 <가마솥순두부> 등이 선정됐다. 중화마파두부덮밥, 볶은김치덮밥, 레드스파이시커리덮밥 등의 상품을 갖춘 씨제이제일제당의 ‘햇반 컵반’은 지난해 2배 성장해 약 4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