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저칼로리도시락

12일차 다이어트 식단 _ 쉬운 다이어트 요리, 비건 다이어트 레시피

저칼로리도시락

GS25 "저칼로리 건강 도시락,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 20~30대 여성들이 편의점의 저칼로리 건강식 도시락 매출구성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점포를 방문한 고객이 저칼로리 도시락을 보다 쉽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도시락 패키지 전면에 칼로리 수치를 내세운 디자인을 도입했다. GS25는 현재 정찬 스타일, 저칼로리 도시락, 불고기, 삼겹구이, 오므라이스, 돈까스, 비빔밥 등 다양한 콘셉트 도시락 19종을 3500원부터 4500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저칼로리 건강식 도시락이 2,30대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현재 정찬 스타일, 저칼로리 도시락, 불고기, 삼겹구이, 오므라이스, 돈까스, 비빔밥 등 다양한 컨셉의 도시락 19종을 3,500원부터 4,500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운영하고 있다.

저칼로리도시락

이 가운데, 고급 한정식 전문 도시락 브랜드 ‘단도락 도시락’은 한식의 장점을 살려 고른 영양소를 갖춘 건강한 저칼로리도시락을 만들고 있다. 나트름 함량이 건강과 직결되는 만큼 저칼로리 위주의 도시락을 선호나는 소비 패턴도 두드러지고 있다.

기존의 도시락과 차별화된 저칼로리 건강식 도시락은 특별한 구성만큼이나 선호하는 고객층도 일반 도시락과 다르다. 저칼로리 도시락 70세트 윤선혜 지음 | 윤선혜 사진| 부즈펌 직장에 다니면서 도시락을 싼다는 건 굳은 결심 없이는 시작하기 어려운 일이다.

저칼로리도시락 칼로리를 대폭 낮춘 ‘유어스 나를 위한 도시락’ 2종이 대표적이다.

두부스테이크 도시락은 340㎉의 저칼로리 상품으로, 최근 ‘워라밸’ 문화 확산에 힘입어 늘어나고 있는 홈트레이닝족과 건강 중시형 고객들이 주요 대상이다. 저칼로리 콘셉트의 도시락답게 모든 가공 공정에 튀김을 대신해 찜, 구이 조리 방식을 채택했다.

고영양 저칼로리 상품을 지속 늘려 기존 편의점을 이용하지 않았던 신규 고객을 창출한다는 전략이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