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전어회무침레시피

명현지셰프의 소면땅을 곁들인 ‘소라무침’ 레시피

전어회무침레시피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에서 김수미는 제자 셰프들과 함께 전어회 무침을 만들었다.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환상적인 냄새의 ‘전어구이’는 물론, 갖은 채소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만든 김수미표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계획이다. 대표 메뉴로는 ‘의성 마늘 목살 스테이크’, ‘안동 마 샐러드’, 고 ‘서천 전어 회무침’, ‘삼계죽’ 등이 있다.

김수미표 전어회 무침 레시피가 공개됐다. 구운 김에 전어회무침, 밥을 올리고 싸 먹으면 가을 별미 완성. 순식간에 밥 한 그릇을 해치웠다. 김수미는 전어로 전어회무침을 만들었다.

전어회무침레시피

전어를 활용한 레시피는 무척 다양하나 되도록 회 또는 배와 무, 오이, 마늘 등으로 만든 양념장과 함께 무침으로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환상적인 냄새의 전어구이는 물론, 갖은 채소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만든 김수미표 전어회무침 레시피를 공개한다.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환상적인 냄새의 전어구이는 물론, 갖은 채소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만든 김수미표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된다.

향토 레시피를 활용한 지역별 인기 메뉴 10종을 출시한다. 김수미가 가을을 맞아 전어회무침, 소고기우엉조림, 고들빼기김치, 고구마순. 고들빼기김치 레시피를 준비했다.

전어회무침레시피 이뿐만 아니라. 야채무침, 보리굴비 등 다양한 밑반찬이 한상 가득 넉넉하게 차려진다. 갖은 채소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만든 김수미표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집 나간 며느리도 돌아오게 한다는 환상적인 냄새의 ‘전어구이’는 물론, 갖은 채소와 새콤달콤한 양념장으로 만든 김수미표 ‘전어회무침’의 레시피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침샘을 자극할 계획이다.

지난 3일 ‘수미네 반찬’에는 김수미표 전어회무침 레시피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활용한 레시피를 대거 선보였다. ‘수미네 반찬’에서 공개된 김수미표 전어회무침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외에도 김수미는 전어회무침, 소고기우엉조림, 고들빼기김치, 고구마순 갈치조림 등의 레시피를 전수했다. ‘수미네 반찬’을 통해 공개된 김수미표 소고기 우엉조림, 전어회 무침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