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젤리레시피

판젤라틴으로 과일 젤리 만들기 노오븐 디저트 / How to make Fruit Jelly

젤리레시피

이번에는 애플망고를 젤리로 만든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만물상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 방법 와일드 망고 물 레시피, 와일드 망고 젤리 사과 당근 셰이크 레시피를 소개한다. 촉촉한초코칩은 더 부드러운 쿠키와 진한 초코칩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새로운 레시피를 적용했다.

MBC ‘파워매거진’ 겨울철 추위에 지친 몸의 활기를 더해줄 황금향 젤리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했다. 젤리밥도 더 상큼하고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과즙함량을 기존 20%에서 30%로 높였다. 리얼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레시피 바이슬로가닉’가 클렌징 젤을 문지르는 순간 풍성한 무스 거품으로 바뀌는 신개념 원스텝 클렌저 ‘레시피 퍼펙트 젤리 클렌저’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젤리레시피

황금향은 비타민C가 풍부해 감기예방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에 좋다. 애플망고는 빨간 색감과 ‘애플’이라는 이름 때문에 사과와 교배된 것으로 예상하기 쉬우나, 사실 사과와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마이너스 칼로리 샐러드’를 만드는 비법은 다음과 같다.

젤리레시피

젤리밥도 더 상큼하고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과즙 함량을 기존 20%에서 30%로 높였다.

우리 아이 성조숙증ㆍ비만 예방 레시피! 아채 안 먹는 편식 심한 아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건강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