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젤리비타민

종합비타민 꼭 먹어야할까?? 마리텔 소통여왕 여에스더가 말해주는 영양제 이야기 의학채널 비온뒤

젤리비타민

젤리 겉면엔 비타민C와 구연산이 든 새콤한 파우더를 솔솔 뿌려 과일 맛이 더 돋보인다. 젤리 겉면엔 비타민C와 구연산이 든 새콤한 파우더를 솔솔 뿌려 과일맛이 더 돋보인다. 복음자리의 ‘자연에서 온 과일칩’ 2종은 과일을 저온열풍건조 기법으로 말려 과일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냈다.

하트모양 젤리에 사랑고백을 연상케하는 제품 이름도 젊다.

젤리비타민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키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 충족시키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데일리C 곤약젤리는 탱글탱글한 식감에 비타민을 함유해 맛과 건강 모두를 충족시키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20~30대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열대 과일맛 젤리형태로 비타민 B6, 비타민E, 비타민D,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

젤리비타민 로열젤리에는 무기질, 비타민, 단백질, 지방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 있으며 항암 물질이 함유되어 있다.

메인 구성인 할로윈 포포 패키지는 핸들박스 1개에 비타민젤리 200정, 할로윈DIY백 10개로, 구매시 함소아 오비타 100정을 추가 증정하며, 할로윈 패키지 전용 할인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젤리틱 젤리는 높은 과즙 함량으로 풍부한 과일 풍미와 탱글한 식감으로 더욱 상큼한 젤리로, 스틱 1개당 하루 비타민C 일일 권장량의 50%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좋다.

있는 젤리 형태로도 출시돼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