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조림간장레시피

콩자반 만드는법, 생각보다 간단한 서리태 콩장만들기 / 콩조림 레시피

조림간장레시피

이날 김수미는 불린 코다리를 간장 양념으로 끊이며 30분 정도 졸였다. ‘알토란’ 우엉조림, 마늘닭간장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여름 반찬 백서’로 미역냉국, 미역초무침, 상추겉절이, 돼지불고기 레시피가 공개된다.

코다리간장조림 MBN ‘알토란’ 방송 캡처 ‘알토란’ 코다리간장조림 레시피에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7일 방송된 MBN ‘알토란’은 ‘여름철 반찬 백서’ 특집으로 김하진 요리연구가가 출연해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수미네 반찬’에는 김수미표 고구마순 갈치조림 레시피가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림간장레시피

반찬계의 살아있는 밥도둑 우엉조림, 마늘의 풍미가 살아있는 닭간장조림 레시피를 공개한다. ◆ 갈치조림 레시피 무를 썬다. 지난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예능프로그램 ‘알토란’에서는 황태고추장, 북어고추장찌개, 우엉조림, 마늘닭간장조림, 삼치된장조림 레시피를 알려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수미는 1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수미네 반찬’에서 코다리 조림, 오징어채 간장볶음, 검은콩국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전복 앞뒤로 칼집을 내고 이빨을 제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하진 요리연구가의 ‘코다리 간장조림’ 레시피가 공개되어 이목을 끌었다.

조림간장레시피 양파 1/2개, 대파를 썰고, 풋고추 홍고추 1개를 어슷썬다. ‘알토란’ 코다리 간장조림 레시피가 공개됐다. 방송 캡처 ‘수미네 반찬. 유리 볼에 간장 5 큰 술과 물 120ml를 넣고 섞는다.

지난달 22일 방송된 MBN ‘알토란’ 188회는 ‘무더위 이기는 여름 장의 맛!’ 편으로 꾸며졌다. 따라서 알토란 여름반찬백서에서 어제 18일 김하진의 코다리 간장조림을 집에서 맛있게 만드는 법을 공개했다. ‘알토란’에서 공개한 조기구이, 무조림, 과일소스, 양념조기구이 레시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수미네 반찬 소고기우엉조림 황금레시피 재료: 간장, 물, 매실, 설탕, 우엉, 다진 생강, 다진 마늘, 소고기, 건홍고추, 꿀, 참기름, 통깨 간장 3큰술에 물 4온스를 넣는다. 이날 최현석을 대신에 오세득 셰프가 게스트로 함께 했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