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종합비타민광고

얼라이브 광고

종합비타민광고

최근에는 방송인 전현무와 종합비타민 음료 오로나민C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나인나인은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성분을 한알에 담은 종합비타민제다. 안국약품 제공  안국약품대표이사 어진은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의 새로운 TV광고 방영을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한미약품이 국내 최다 28개 영양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시작한다. 한미약품이 오는 9월 9일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의 TV CF 광고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한미약품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

종합비타민광고

국내 최다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첫 방영된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한다.

29일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경리는 올해부터 4대 오로나민C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연계편성은 종합편성채널 건강 프로그램에 나온 상품을 유사한 시간대에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이 제품은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가 나온 TV 광고로 최근 화제를 모았다.

종합비타민광고 한미약품은 오는 9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를 온에어 한다고 5일 밝혔다. 김아랑이 아버지와 함께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광고에 출연해 비상한 관심이 쏠린다. 안국약품은 종합비타민 ‘토비콤 골드일반의약품’의 모델로 영화배우 유해진을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한 ‘나인나인’ CF의 한 장면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ㆍ권세창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의 새로운 TV 광고ㆍ사진가 9월9일 ‘구구데이’에 맞춰 시작첫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종합비타민 TV CF광고가 첫 선을 보인다.

‘나인나인’ CF 이미지 제공: 한미약품 ⓒ천지일보 4 한미약품은 28가지 영양 성분을 한 알에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가 오는 9일 첫 방영된다고 4일 밝혔다. 한미약품 제공 한미약품이 오는 9일 구구데이에 맞춰 28가지 영양 성분을 담은 종합비타민 나인나인 TV CF 광고를 선보인다.

관련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